[MyPictureDay] way back from treatment of waist 허리치료 받고 돌아가는 길

in #mypictureday7 years ago (edited)

Hello, I'm @smartbear. On the way back to the waist treatment, I took some photo by using galaxy S7 and I want to share them.
안녕하세요. 스맛곰입니다. 허리 치료를 받고 돌아오는 길에 왠지 감성적이 되서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 몇장들을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Sun goes down so that my feeling became sentimental at that day.
저녁시간대라 해가 지고 있어서 그런지 더 감상적이 되는 날이었던 것 같습니다.
Resized_20180314_173130.jpg

The sky is clear and blue, but trees are still lifted. I felt something sad because of my waist pain.
하늘은 맑고 푸른데 겨울이라 나무는 아직 앙상하고 허리 통증 치료 후 퇴근하고 있으려니 뭔가 서글퍼지는 느낌이었습니다.
Resized_20180314_173137.jpg

However, after passing the path of trees without leaf, I reached the place where the pine tree was visible. That scenery seems to make better feeling.
그래도 앙상한 나무가 있던 길을 지나 푸르른 소나무가 보이는 곳에 다다라 다시 풍경을 감상하니 왠지 모르게 힘이 나는 것 같았습니다. 포스팅을 올리며 사진을 다시 봐도 참 마음에 드는 풍경이네요 ㅎㅎㅎㅎ
Resized_20180314_173958.jpg

The weather in South Korea is very changeable. It is easy to catch a cold because of high temperature difference, so please take good care of yourself and have a good day. It is Friday! Thanks!
한국 날씨가 아주 변화무쌍합니다. 감기 걸리기 딱 좋게 기온이 오락가락하니 건강 잘 챙기시고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불금 화이팅!

Sort:  

비고오나니 다시 쌀쌀하네요 : )해가 쨍 해서 마음에 드는 사진이에요!

ㅇㅎㅎㅎ 갑자기 날씨가 쌀쌀해져서 깜짝놀랐네요. 잠바를 다시 걸쳤습니다 ㅎㅎㅎ

푸근한 오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네요... 허리치료 잘 받으시고 건강 챙기세요 ^^

요즘 날씨가 변화무쌍하네요 ㅋㅋㅋㅋ 오늘은 추워서 잠바를 ㅎㅎㅎ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분명 봄인데 뭔가 가을같은 느낌이네요!
채팅방에서 뵙고 들어와 봤어요 :)
허리도, 봄감기도, 아프지말고 건강하세요

ㅇㅎㅎㅎ 날씨가 겨울과 봄을 넘나드는 것 같습니다 ^^ 채팅방은 언제나 즐겁죠 ㅋㅋㅋ

스맛곰님의 파워넘치는 운동 루틴? 봐야하는데 아프시면 안됩니다!

그 파워넘치는 운동이 일부 문제가 되었을지도 ㅋㅋㅋㅋㅋ 암튼 PT 코치님한테 고관절 교정 방법을 전수받아서 열심히 스트레칭해서 풀고 있네요. 첨 아플때보다 상당히 나아졌습니다 ㅎㅎㅎㅎ

기온 차가 많아, 아침 저녁으로 쌀쌀할 때 특히 마음이 울적해지죠.
거기다 허리 통증까지...
아프지 마세요~~

ㅇㅎㅎ 지금은 많이 나아졌습니다. 고관절 교정법을 알았으니 이제 열심히 맞춰서 더 건강해져야죠 ㅎㅎㅎ

차디 찬 겨울을 보내서 그런지 조금의 햇살에도 마음이 무너지는 듯 합니다.

함께하면서 추운 겨울도 따뜻한 봄도 즐거워질 수 있기를!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6882.49
ETH 2597.23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