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장 좋아하는 책

in #mylast year

내가 가장 좋아하는 책은 나의 탈출,
경이로운 세계, 풍경,
낯설고도 익숙한 캐릭터들,
내 마음을 뜨겁게 채우는 이야기들로.

그 페이지에서 나는 위안을 찾고,
세상의 가혹함을 피하는 피난처,
무엇이든 가능한 곳,
그리고 꿈은 멈출 수 없게 만들 수 있습니다.

표지에 담긴 글귀가 생명을 불어넣고,
책을 읽으면서 나는 다툼이 없는 세상에서 길을 잃었습니다.
모험이 풍부하고 교훈을 얻는 곳,
그리고 내 마음은 자유롭고, 얽매이지 않고, 무관심합니다.

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낡은 페이지를 소중히 여깁니다.
각 귀퉁이와 주름진 척추,
모든 마크는 자신의 이야기를 말하므로,
내가 알고 있는 순간과 기억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책은 나의 가장 큰 보물이며,
기쁨과 끝없는 즐거움의 원천,
상상력의 힘을 일깨워주는,
그리고 말과 창조에서 나올 수 있는 마법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519.43
ETH 2458.33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