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해를 한자리에 먹을 수 있는 곳 (18.02.24)

in #musteem7 years ago (edited)

image
대문을 만들어주신 @inhigh님 감사합니다.


주소:창원시 의창구 도계동 410-7
전화:055)237-5707
상호:육해한홍군


안녕하세요! @autokjk70 입니다.
붙타는 금요일 화끈하게 보내셨나요?

모임이 있는 날이라 술집으로 go--->

image

'육해한홍군' 들어가는 입구 모습입니다.

image
image

분위기는 대충 요렇게 술마시기 좋은
은은한 불빛으로 유혹하네요.ㅎ

image

메뉴판에 육회부터 구이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image

기본 밑반찬 입니다.

image

소고기에 무를 넣고 우려 낸 국물이라
국물이 진하고 맛 있습니다.
소고기 국물은 무한 리필입니다.ㅎ

image

홍군스페샬 "1m의 모든 것"(중)
주문했는데요
저렇게 푸짐하게 나왔습니다.
카메라로 겨우 찍었습니다.ㅎㅎ
가격은 ₩68,000원 어른 4명 정도는
푸짐하게 먹을 양입니다.

화로구이 set도 있습니다.

image

소고기 타다끼와 소고기 사시미, 새우 간장

image

육회와 산낙지

image

계절과일과 튀김, 연어 사시미

너무 길어서 세컷 나누어 찍어 봤네요.

어때요? 땡기시죠?

image

김에 육회, 배, 치즈를 올려 입으로 👄
입에 들어가자 사르르르 녹아 내리네요.
비린맛도 없이 정성 가득한 맛이었습니다.

다양한 음식들을 한 곳에서 한번에 즐길 수
있고 맛도 좋으니 맛집 맛는거죠?
육해한홍군에서 맛있게 먹고 즐겁게
모임하고 왔네요.

울 미언님들!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네요.
주말 가족과 가까운 공원으로 나들이가요!
🚗🚲🚌

image


● 이전포스팅

택배로 받은🎁, 스팀잇은 ♥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와... 육회랑 낙지면...
너무 맛있어보인다....

맛은 쥑 입니다.
방문 감사 드립니다^^

육회가 너무 먹고싶네요 ㅠㅠ

으아 대박이당 창원 갈 일 있으면 시도해 볼거에요!,

창원오실일 있으시면 꼭 방문해 보세요.
추천드려요^^

창원오실일 있으시면 꼭 방문해 보세요.
추천드려요^^

@autokjk70 님! 축하합니다~
200 팔로워 이벤트에 당첨되셨어요!
0.5 STEEM 송금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https://steemit.com/kr/@onehand/200

이벤트 당첨되어 기쁘네요.
감사합니다^^

창원에 계시나 보군요~ 6월에 창원 갈 예정인데 기회되면 가보고 싶네요, 정말 푸짐해 보여요~

6월에 창원오시면 밋업할까요?ㅎ
추천드립니다^^

아~~아침부터 급 땡김요

아침부터~죄송합니당^^ㅎ

아침부터~죄송합니당^^ㅎ

저녁 맛나게드셔요 ^^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 하지만 저의 저녁은 .. ㅠㅠ

라면인가요?ㅠ

방문 감사드립니다^^

으아~밤에 보는게 아니었는데.. 취향저격이네요ㅋㅋ

밤에 이런거 보심 안되는건데~~
참고 주무셨나요?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창원시 의창구 도계동 410-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725.17
ETH 2619.74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