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Tanky | 백예린

in #music6 years ago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좀처럼 보지 않는 나는 백예린이 누군지, 작년에야 다른 사람들의 입을 통해 알게 되었다.

당시 좋아하던 음악, 가수들에 좀 권태를 느끼고 있었을 때라 안 그래도 새롭게 좋아할 뮤지션을 찾고 싶었는데, 그 때 마침 백예린을 알게 되었고, Bye Bye Blue를 통해 처음 이 가수의 노래를 듣게 되었다.

주변 사람들이 정말 꼭 한 번만 들어 보라 하도 성화를 부렸기에 정작 나는 1의 기대도 없이 한번 들어 봤다가 '으잉?' , 그때부턴 알아서 그의 다른 곡들도 찾아 보기 시작했다. (ㅋㅋ) 그 노래가 좋았다기 보단 백예린의 목소리가 좋길래.

Square를 부를 때는 너무 예쁘기까지 하더라... 흑흑




반 농담 반 진담으로, 가수가 되어 줘서 정말 고맙다는 생각을 했다.

좋은 사운드는 자연스럽게 사람의 마음을 위로하곤 하기 때문에, 위로가 되는 소리를 들려 주어 고마운 것이라고 바꿔 말할 수도 있을 것 같다.
위로 받을 일이 딱히 없어도 그냥 그런 기분이 든다. 좋다.


최근에는 백예린의 노래 중에서, 11월을 맞아 이번 달과 잘 어울리는 노래를 듣고 있는데, 역시 좋다.

November Song ( 11월 노래ㅋㅋㅋㅋ☺️)

매일 저녁 지하철 안에서, 거창할 것도 없는데 그렇다고 유치하지도 않은 이 노래에 얌전히 머릴 기대어 있다 보면 어느새 동네 역에 도착한다.

지상으로 나오며 한 번 더 플레이를 누른다.
그러면, 매일 봐서 이제 자면서도 발이 저절로 알아서 가는 그 익숙한 밤길이 이번 달 만큼은 희한하게 금갈색 바다가 되어 있다. 그러면 나는 괜히 저항이라도 느끼는 마냥 보속을 조금 늦추고 내 집에 닿을 때까지 선율이 있는 밤거리를 나아가기만 하면 된다.

아름다운 노래를 불러 주어 오늘 밤도 고마워요, 백예린님🙏🏻

Sort:  

와 목소리가 너무 좋네요!
잘들었어요!
팔로우/업보트 누르고 갑니다!ㅎㅎ

우아 감사합니다😊😊😊 (저는 이미 @wabakorea님을 팔로우 중이라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목소리 너무 매력있죠~~ 노래하는 표정이 너무 행복해서 전 더 좋더라구요~~ 가을에 너무 좋은 노래 감사해요!!

@greenapple-bkk님도 좋아하시는 군요! 저야말로, 같이 즐길 수 있어서 좋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백예린 저도 오디션프로에 나온것만 보고 오 목소리 좋다 했는데ㅎㅎ
역시 목소리가...ㅎㅎㅎㅎ

타고 났다는 게 이런 건가 봅니다...ㅎㅎ

목소리가 시원시원하고 상쾌한 느낌을 주네요~^^
덕분에 귀호강 하고 갑니다~!!

작은 즐거움을 드릴 수 있었다니 저도 덕분에 기쁩니다:)!

스퀘어랑 'lalala love song' 이곡도
1일1곡했을정도로 좋아하는 곡인데
이렇게 포스팅 하신분 보니 반갑네용:-D

특히 저 영상은 노래와 초록원피스, 휘날리는 바람까지
모두 완벽했던것 같아요!

갓예린 찬양찬양...!

와 저도 무지 반가운데요!!ㅋㅋ 'lalala love song'은 안 들어 본 것 같은데, @jeank님이 좋아하신 곡이라니 저도 얼른 들어 볼게요ㅎㅎㅎ

저도 저 영상은 몇 번을 봐도 질리지가 않네요...진짜 갓예린ㅎ

보람찬 하루 인데요.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98.69
ETH 2645.91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