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서리우님 정말 고맙습니다~
볼빨간사춘기 노래가 라이브로 부르면 맛이 잘 안사는
노래인데도 불구하고 서리우님이 잘 소화해주셔서
정말 감동했습니다~ ㅎㅎ

니가 없던 세상들은~~~~부터 시원스레 뻗어나가는게~
안지영 못지 않으시던데요? ㅎㅎ
제가 괜시리 1절에서 멈춰달라고해서 후렴부 애드립과 나레이션을
못부르게한게 약간 한이 되네요~ ㅋㅋㅋ
그래도 기타솔로로 멋지게 마무리 하신것도 꽤나 좋았습니다~
고맙습니다~

스티미언끼리의 협업이 참 다채롭게 진행 되는 것 같습니다. :)
키돈님 그림동화도 잘 보고 있는데 거기에 테마곡까지 ㅎㅎ
잘 듣고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

고맙습니다~ ㅎㅎ
근데 약간 스포가 되었나요? ㅋㅋㅋ
결말이 약간 새드엔딩이 될 것 같다는 늬앙스를 풍겼네요~ ㅋㅎㅋ

결말은 바뀌라고 있는 거 아닙니까 드라마도 시청자들이 결말 바꾸는데 ㅋㅋㅋㅋㅋ

워 이야기와 함께 테마곡까지!!! 최고네요!! 지하철이라 아직 들어보진 않았습니다..

한번만님 항상 재밌게 봐주셔서 고맙습니다~
서리우님 유튜브도 꼭 구독해주세요~ ㅎㅎ

평생 유튜브 홍보대사!!
약속ㅋㅋㅋㅋㅋㅋㅋ👍👍

빠블리우가 아이유뺨을 때립니다.

오우 아이유 보다 서리우

함께 만들어 나아가는
행복함~ ^^

주제곡 완넌 좋아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넘 맘에들어요 ㅎㅅ ㅎ
2절도 기대하겠습니다~!!

저는 잘 지내요.... ㅎㅎ

피드백 감샤합니당 (__) ♡

와우 좋은 노래 잘 듣고 갑니다! ㅎ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대박사건!!

처음 듣는 노래지만...

응원합니다.

다음 곡도 화이팅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043.72
ETH 3510.13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