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guitar (아이유.ver)

in #music6 years ago (edited)



2018. 8. 24.




안녕하세요. 리우예여!



태풍 제19호 솔릭 (SOULIK) 때문에 요새 계속 긴장 중..



KakaoTalk_20180823_140531694.gif



@ccodron님이 머리 긴 사람 조심하라고 보내준 짤이에요.



누가 만들었는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잘 만들었땈ㅋㅋㅋㅋ



어제 밤부터 비가 계속 오는데
잠도 안오고...해서
평소 부르고 싶었던
김광석 -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를 불러봤습니다.



아이유 버전이에요.



태풍 피해 없게 안전 챙기세요. 저는 내시경 받으러 오늘 본가에 내려갑니다..



안뇽!





Sort:  

음색이 좋으시네요 ㅎㅎ 머리짤도 ㅋㅋㅋㅋ잘보고 갑니다:)
팔로하고 가요 자주 놀러올겟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뭔가했어요
웃고갑니다...

근데 실제 이름이 너무 이뻐요 특이하고 ㅋㅋㅋ

ㅋㅋ감사합니당ㅋㅋ저도 저거 웃겨서 아는 사람한테 다 뿌리고 있는주잉에요..ㅋㅋㅋ

아이유 느낌 나는데요~^^

감사합니다 하루님🤩👍

첫번째 짤 너무 웃겨요. ㅎㅎㅎㅎ
목소리 가 너무 좋은 서리우님 !!

다음엔 짤처럼 날라가는 모습 한번 보여주세요? ㅋㅋㅋㅋ
오!! 제가 좋아하는 노래네요!! 오늘도 이렇게 좋은 노래를 들려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저 짤 너무 좋아요ㅋㅋㅋ 처음에 아무 생각없이 보다가 놀랐는데 중독성 있어요

ㅋㅋㅋ긴 머리카락이 프로팰라가 되서 날아가벼렸당~~
사무실이라 노래를 못들어 아쉽네요~ 하지만 안들어도 어떤음색인지
다 알고 있어용~

회사라 들어보진 못하지만 ㅋㅋ 내시경 잘 받으세요 * 마취중 헛소리 주의 *

따봉입니당ㅋㅋ

내시경 받고 다시 먹방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43.85
ETH 2464.4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