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듣기 아까운 노래/유재하의 텅 빈 오늘 밤

in #music7 years ago (edited)

새벽 감성으로 들으셔야 할거여요
제가 나이가 있다보니 좀 오래된 노래를
소개합니다.

유재하- 텅 빈 오늘 밤
1987 년에 발표된 노래이죠

가끔 혼자 듣기 아까운 노래 소개할까 해요
그런데 노래 링크를 처음 걸어보는거라 될지
모르겠습니다.

1.싸늘한 눈 빛으로 한마디 말도 없이
그대는 떠나가고
영문도 모르는체 그 곳에
한동안 서있었네 우두커니

그게 우리의 끝이었나
사라지는 모습 바라 볼 수 밖에 없었나

오늘 밤 그대 떠나고
쓸쓸한 오늘밤 모두 흥겨웁게
노래 부르며 춤추는데 나는 어이해
홀로 외로울까 그대 없는 텅빈 밤

2.잊으려 애를 써도 한가닥 미련이
나를 잡고 놓지 않네
행여나 돌아올가 서로운 눈물이 가득 고여 목이 메고

그게 우리의 끝이었나
초라한 눈으로
기다릴 수 밖에 없었나

오늘 밤 그대 떠나고
허전한 오늘 밤 모두 흥겨웁게
노래 부르며 춤추는데
나는 어이해 홀로 외로울까
그대 없는 텅빈 밤

그게 우리의 끝이었나
사라지는 모습 바라 볼 수 밖에 없었나

오늘 밤 그대 떠나고
쓸쓸한(허전한) 오늘 밤 모두 흥겨웁게
노래 부르며 춤추는데
나는 어이해 홀로 외로울까
그대 없는 텅빈 밤
1516737547523.jpg

Sort:  

저는 유재하의 그대 내 품에를 좋아하는데요!
텅 빈 오늘 밤은 처음 들어보네요 ㅎㅎ
노래 템포가 빠른 곡도 있었군요 감사합니다 크크
팔로우 하고 갑니다! 좋은 노래 종종 알려주세요 ^^

이 새벽에 깨어 계신 분이 있으셨네요^^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네~^^ 감사드려요

새볔 감성에 젖어 스팀잇을 하고 있었는데 멜론에 추가하고 들어봐야겠어요 +_+ 팔로하고갑니다 자주소통해용 ㅎㅎ

네ㅎㅎ 자주 소통하러 가겠습니다

잘 들었습니다!! 저도 어서 동영상 올리는 법을 배워야 겠습니다!!

그냥 동영상 주소를 쓰니 올라가서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쉽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637.64
ETH 2405.36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