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3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난번엔 벤이 부른 '오늘은 가지마' 를 추천받아 듣게됐었는데 오늘도 벤 을 만나네요!

벤 팬입니다.. ㅎㅎ

노래 매우 좋네요^^

감사합니다 : )
팔로우하고 자주뵐게요~!

오!! 저도 구르미 재밌게 봐서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인데!!!:) 좋은 노래 잘 듣고 갑니다:) 맛저하세요!!!

감사합니다 팔로우하고 자주 뵐게요 : )
편안한 밤 보내세요~

구르미에 나온 노래 다 좋았죠.
진짜 많이 들었었는데 말이죠 ㅋ

저 정말 많이 들었는데 여전히 좋아요 ㅎㅎ

아 이노래 알아요!!^^
제목을 몰랐는데 이제 알았네용

@lovecat님 포스팅 기다리고 있어요! ㅎㅎ
오늘도 편안한 밤 보내세요 : )

TV를 잘 안 보다 보니 잘은 모르지만 드라마 제목은 들어 본것 같아요.
지금 들어보기에는 시간이 늦어서 나중에 꼭 들어보겠습니다~

넵 ㅎㅎ 저도 드라마는 챙겨보진 않았는데 곡은 참 괜찮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