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연주

in #music7 years ago

오랜만에 연주가 잡혀서 연습왔더니

10년만에 군대 고참을 만났네요^^(군악대)

ㅋ10년만에 만나도 그대로

간만에 옛생각도 나고 좋네요.^^

추억이 새록새록ㅋ

그런데 7시 연습시작이라더니 왜 아직도 안오는거지ㅡㅡ

Sort:  

good job bro keep it up

안녕하세요 sigizzang님, 아 군악대 출신이신가요?? 정말 멋지셨겠네요 ㅋㅋ 저는 정비대 소속이라 볼품 없었습니다^^ 오랜만에 즐거운 시간 되셨으면 좋겠네요~~

뭐 군악대도 그냥 그래요^^ 정비대면 kimsungmin 님 차는 자가정비 가능하시겠네요..
소소한것들은..^^ 전 그런쪽에 관심이 많아서요^^

아 네 ㅎㅎ 필리핀에 살면서 자가정비를 해 본 적은 없구요 ㅋㅋ 저는 항공 정비대 소속이었습니다요~~ 헬기요^^

헐.. 공중이었군요^^

아 네 ㅋㅋ

와..10년만에..멋진데요?^^ 두런두런 추억이야기에 즐거울것 같아요

막상 만나니 인사만 반갑게 하고 일하느라 이야기는 많이 못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27.81
ETH 2583.62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