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듣기 좋은 음악, 원래의 음악을 더 빛나게 해주는 커버곡 추천!!!

in #music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새내기 오늘로 삼일차이자 세 번째 포스팅을 하게 된 우열입니다~~

매일 들어오고 하루에 한번씩 포스팅하면서 열심히 활동하구 있어요~~!!!!
왜냐구요?? 시험기간이라서요... 뭘해도 재미있어...

암튼! 오늘의 주제는 음악. 그리고 음악을 더 빛나게 해주는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는 커버곡 추천입니다!!

  1. 펜타토닉스 - radioactive

아카펠라그룹, 그리고 커버곡으로 유명한 펜타토닉스에요 펜타토닉스가 커버한 곡은 엄청엄청나게 많지만 그나마 덜? 유명한 그리고 제가 가장좋아하는 곡을 골랐어요 혹시 원곡인 이매진 드래곤스의 곡을 못들어 보셨다면 같이 비교해들어보세요! 같이 동영상으로 올려드릴게요

2 j.fla - Something Just Like This
제이플라님은 음악커버 영상을 올리시는 한국 유투버에요
구독자가 2017년 3월 현재 60만명이 넘을정도로 한국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유명하답니다 말꼬랑지같은 머리를 흔들며 청아한 목소리로 노래합니다!

개인적으로 엄청 좋아하는 공연영상이에요 꼭 봐주셨으면 해요!!!!!!!

3 Carrie Manolakos - creep

이분은 우연하게 페이스북영상으로 보았는데 잔잔한 시작에서 극적 결말까지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느낌이였어요 creep이라는 명곡의 커버곡중 유투브상에서 엄청 핫했던 영상입니다

4 이예진 - hello

일소라라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엄청난 이슈를 가지고 오며 유투브 조회수 2000만명을 기록하며 엄청난 이슈를 탓고 그 이후 엘렌쇼에도 나오는등 2015년 매우매우 핫했던 커버영상입니다

5 김청일 - 미워요

너목보라는 프로그램에서 고음도사라 불리며 무명가수였던 그를 유투브스타로 만든 곡입니다 왠만한 여자키보다 높은 고음을 지르며 고음도사라는 별명이 잘 어울리는 커버곡입니다

늘 제가 소개시켜드린 곡 영상들은 다 보셨나요??

커버곡은 원곡과 비교하면서 들으면서 정말 다양한 해석과 다양한 스타일로 들으면서 원곡에도 refresh한 느낌을 주는것같아요~

오늘도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겨울의 한 가운데 한파가 몰려오네요ㅜㅜㅜ
저처럼 감기걸려서 고생하지마시고...옷 따뜻하게 잘 입구 다니세요ㅜㅜ

오늘도 제 글을 읽어주시는 분들께 감사합니다!

다들 하고싶은일 하시는일 잘되길 기도할게요

Sort:  

위에 두분은 평소에도 많이 듣는 분들이네요 ^^ 좋은 노래 추천 고맙습니다.

워낙 유명해섴ㅋㅋㅋ넣을까 말까 고민했어유ㅠㅠㅠㅠ 세번째 creep한번 들어보세요...전율이

뮤지컬이라고 말씀하신 느낌을 조금 알 것 같아요. 가사를 이해하고 들으면 좀 더 깊이 들릴 것 같은데 언어의 장벽이 ^^ 가사 해석본 나중에 한 번 보아야 겠어요.

읽어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ㅎ

팔로우 해주시면 더 좋은 글로 보답할게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84.34
ETH 3337.9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