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아침에 듣는 신나는 노래 Mark Ronson - Feel Right ft. Mystikal

in #music7 years ago

스팀잇을 시작하고 매주 월요일 아침에 활기찬 노래를 올리려 했었는데 지난주에는 올리지 못했네요.
기다려 진다고 해주신 분도 있는데ㅠㅠ 뭔가 죄송스럽네요.

그래서 오늘도 아주 신나는 곡을 준비 했습니다.

Mark Ronson - Feel Right ft. Mystikal

Uptown Funk 로 유명한 마크 론슨의 음악입니다.

뮤직비디오가 아주 재치가 넘칩니다. 흑인 꼬마의 연기도 아주 훌륭하고(?) 귀엽습니다. ㅋㅋ
중간에 마크 론슨하고 이 노래를 부른 미스티컬도 출연합니다. 그 옆에 브루노 마스도 앉아 있네요. 노래는 50초에 시작됩니다. 바쁘신 분은 50초부터 보세요.

아침부터 듣기에는 뭔가 가사가 부적절한 것은 아닐까...? 싶지만 알아 듣지 못하겠으니 그냥 듣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제가 음악을 소개하면 되도록 유명하지 않은 곡을 소개하려 합니다. 남들 다 아는 곡 소개하면.. 소개라 할 수 있나? 싶어서요. ^^;; 그런데 이 곡은 아주 유명한 곡입니다만 소개해 봅니다. 신나니까요!!

그리고 마크 론슨, 브루노 마스, 미스티컬 조합을 본 김에 업타운 펑크도 한번 더 듣고 갑시다.

이번주도 퐈이팅 하세요.

Sort:  

경쾌하게 하루를 여네요 감사해요~미미한 풀봇이나 홧팅을 외치며^-------^

감사합니다. 신나는 음악으로 신나게 한주를 시작해 봅시다!!

ㅎㅎㅎ신이 나네요~ pupil님도 화이팅!!!!! 입니다~
행복한 한주 시작하세여~

맘에 드시나요? 다행이네요.
myhappycircle님도 행복한 한 주 되세요.

Thanks to provide Great New and Useful Information

반전있네요? ㅎ
@pupil 님 오랜만이예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네 한동안 활동을 안 했는데.. 오랜만에 글을 올려보네요. ^^

와 첫번째 랩 엄청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음악도 좋지만 간만에 재밌는 뮤비 잘 봤습니다 :) 주인공 아이가 너무 맘에드네요 ㅋㅋㅋㅋㅋ 업타운펑크도 뮤비는 첨보는데 참 흥겹습니다 흐흐

그렇죠. 랩 대박입니다.

음악에 대한 평도 좀 써볼까 했는데.. 언젠가 한참 지나서 보면 뭘 안다고 저런 평을 썼을까 하는 생각이 들 까봐 다 지웠습니다. ㅋㅋㅋㅋ 블록체인은 자기검열을 강제하네요. ㅋㅋ

사무실에서 보고있다가 빵 터졌어요~ ^^/
아놔.. 이 스웨~~그 넘치는 꼬맹이 같으니~^^

ㅎㅎㅎ 아이의 목소리가 나오자마자 "응~?!!!" 놀랐습니다.ㅎㅎㅎ
오우~ 연기가 장난아니네요..저 아이가 직접 불렀어도 좋았을 듯 합니다.
둠칫 둠칫~ 두 번째 곡도 오우~ 스마트 폰속으로 갑니다~ 오늘 운동 할때 듣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0250.72
ETH 3377.0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