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과몰입중View the full contextnewiz (79)in #music • 3 years ago 내일 마지막 출근일이라는게 가장 부럽네요 ㅠㅠ 축하(?)드립니다 'ㅡ' ㅎㅎㅎ
우하하하 기분이가 너무 좋네용 고마워요 뉴발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