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yna - Babe

in #music6 years ago

Huyna - Babe

Babe.full.166162.jpg

maxresdefault (1).jpg

maxresdefault.jpg
photos credit to image source.

Lyrics ;

I am just 26, 26, 26
na I’m just 26, 26
mweol bwa mweol jakkuman bwa mweoga jotago
gyesok shilshildaenyago
mak ireoke eo? ireoke eo
wae jakkuman geureoke hanyago

(eojeboda deo) naega jom deo isanghaejeo
(oneul harudo) naega anin geot gatajeo jakku
(naeiri dwemyeon) sangsangdo motal
nado moreul neodo moreul nae moseubi nae moseubi

nae moseubi Babe babe babe babe
ni apeseon Babe babe babe babe
nado ireoke dwel jureun mollasseo
neol bogo isseumyeon nado moreuge
na deutgo shimna bwa Tell me I’m your babe babe

You make me 25, 25, 25
You make me 24, 24, 24
I feel like 21, 21, 21
tto deutgo shimna bwa Tell me I’m your babe babe

eoseo deryeoga jom deo norajweo bwa
wae agi chwigeupae salsal daruni nal
ni apeseo ganeum andwae nae naiga
museun mabeobirado georeonni binaida
cheonhaye naega neo ttaeme andalbokdal
maeil aega tajanni
eojjeom ireoke momi kkoineunji Babe
igeon eorigwangi maja yeppeohae jweo

nae moseubi Babe babe babe babe
ni apeseon Babe babe babe babe
nado ireoke doel jureun mollasseo
neol bogo isseumyeon nado moreuge
na deutgo shimna bwa Tell me I’m your babe babe

You make me yeorahop yeorahop yeorahop
You make me yeorilgop yeorilgop yeorilgop
I feel like yeoldaseot yeoldaseot yeoldaseot
tto deutgo shimna bwa Tell me I’m your babe babe

na oneul jam an one
neo ttaeme jam an one
nunppichi saenggangnaseo
maltuga saenggangnaseo
jam an one

neoye nunppit ttaeme Babe babe babe
neoye sonkkil ttaeme Babe babe babe
nae moseubi Babe babe babe babe
tto deutgo shimna bwa Tell me I’m your babe babe

You make me baby girl baby girl baby girl
Now I’m your baby girl baby girl baby girl

Sort:  

Congratulations @mightte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A better rich list comparator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ngratulations @mightte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163.71
ETH 2527.9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