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수생이 추천하는 숨겨진(?) 좋은노래편

in #music7 years ago

안녕하세요 여러분이 기다리시던 사수생이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즐겨듣는 노래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남자목소리보다는 여자 목소리가 더 듣기좋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아마 여자가수 중심으로 추천해 드릴거에요!


  1.  IU (아이유) – 12월 24일 (D.ear Cover)

저에게 겨울노래를 하나 떠올려보라고 하면 넘사벽인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다음으로 겨울느낌이 물씬나는 곡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원곡보다 아이유의 커버곡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2.  장마 - 백예린 of 15&

이 곡도 역시 커버곡입니다. 원작자는 정인입니다. 정인씨가 부른 원곡의 느낌도 좋지만 백예린씨가 부른 것은 뭔가 부드러운(?)느낌을 받아 좋아합니다.노래 가사 중에 ' 네가 떠나고 내 눈엔 항상 비가 와 끝이 없는 장마의 시작이었나봐 이 비가 멈추지 않아 ' 이 부분이 너무 가슴에 남아 좋아하는 곡입니다.

        3.   TWICE (트와이스) - 녹아요

무슨 아이돌노래냐 하실 수도 있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피곤할때 듣는 그런 힐링되는 노래입니다.

역시 트와이스는 사랑입니다

       4.   Lizzo - Good As Hell

이번엔 팝 랩 여성 노래입니다. 우연히 지나가다 들었는데 그루브와 박자타는게 예사롭지않아서 빠져들었습니다

이 아티스트의 노래중 'Water me'도 괜찮으니 시간나시면 들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라 생각됩니다.

      5.   Destiny's Child - Stand Up For Love

이 그룹은 비욘세가 있었던 그룹으로 유명하죠. 많은 곡들이 있지만 저는 이 곡이 제일 비욘세 느낌이 가장 많이 나서 좋아합니다. 이 그룹또한 여러 명곡이 있으니 혹시 궁금하시다면 유튜브에서 더 찾아 들으셔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Sort:  

우옹몰랐던 노래들이 많이있네용ㅎㅎㅎ
한번씩 들어보겠습니당ㅎㅎㅎ

아이유 노래 넘 좋아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634.42
ETH 3191.92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