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스탱 감성 터지는 LP로 뮤직스타트..!!

in #music6 years ago

머스탱 감성 터지는 LP로 뮤직스타트..!!

안녕하세요
사진을 좋아하는 김작가
@jiahn이에요

IMG_4959.JPG

IMG_4958.JPG

머스탱 LP판~머스탱 마니아 들에게 인기있는 제품이에용!! 저도 처음 봤는데 생각보다 크기도 크고~너무 예쁘더라구용!!ㅎㅎㅎ

검정색과 빨강색 두색이 있는데~빨강색이 강렬하니 훨 예뻐 보였어요!! 약간 지지직 거리면서 음악 듣는 그런 감성~~실내 인테리어 제품으로도 인기있어용!

첫인상이 강렬하고 눈에 띄면서 분위기 내고 싶을때 LP로 노래 들으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IMG_4955.JPG

IMG_4969.JPG

마지막으로 노래로 분위기를 살리면서 케익과 함께 오늘 밤을 즐겼어요~호홓ㅎㅎㅎ

역시 파티에는 케익과 노래가 빠질 수 없나봐용!!

오늘도 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모두모두 즐거운 밤되세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Excellent photos and a great party, which shows that you have a great rest! Thank you and done well @jiahn

It's good!! Thank u for visiting :)

Good post @jiahn :)

Good :)

excellent post,,,man..

Excellent!! Thanks! ☺️

Действительно какая вечеринка без песен и угощений .Я рада что у Вас был отличный день.

Thank u so much!! 😄

good product, so the interior is so luxurious.@jiahn

It's good!! Thanks :)

nice

Thanks!

왠지 빈티지하면서도 고급스럽게 생긴 레코드 플레이어네요 ^ ^ 무슨 음악을 들으셨을지 궁금해요.

ㅎㅎㅎ신나는 최신곡 들었습니닷!!ㅎㅎ홓ㅎㅎㅎ감사해용^^

음악 영혼의 음식
아름다운 순간을 우리와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날 @jiahn

ㅎㅎㅎ방문 감사합니다^^

this is so cool.

Thank u!! :)

woow I like it , its wonderful

I like it, too!! Thanks!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916.21
ETH 3483.8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