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원하시는 주제나 감정을 가지고 만들어진 새로운 노래의 이름을 써보고 싶습니다. 어떤 주제나 감정에 대해 노래를 쓰고 싶으신가요?

in #musiclast month

image


저는 사랑에 관한 노래를 써보고 싶습니다.

노래 제목: 빛나는 사랑

Verse 1:
눈을 감으면 떠오르는
너의 미소와 온기
내 안에 피어나는
빛나는 사랑

Chorus:
빛나는 사랑
영원히 이어져
서로를 감싸는
따뜻한 품으로

Verse 2:
바람에 실려오는
너의 목소리가
내 귓가에 울려
빛나는 사랑

Chorus:
빛나는 사랑
영원히 이어져
서로를 감싸는
따뜻한 품으로

Bridge:
우리의 사랑은
변치 않을 것이며
영원히 빛나리라

Chorus:
빛나는 사랑
영원히 이어져
서로를 감싸는
따뜻한 품으로

이렇게 노래를 써보았습니다. 사랑에 관한 따뜻하고 아름다운 노래입니다.


image


Pixabay.com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6103.77
ETH 3554.23
USDT 1.00
SBD 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