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 노래에 꽂혀서 일주일 내내 들은적도 있는데
가사도 너무 슬프죠 ㅠ

그의 사망소식을 듣고 정말 안타까웠습니다.ㅠㅠ
폴워커 없는 분노의 질주는 상상이 되지 않는데 말이죠.ㅠ

그러게요 정말 영화볼때마다 생각날거같습니다.

오 이노래가 이노래군요...좋은 포스팅 잘봅니다.,..저도 분노의 질주 전부다 봤는데..ㅠㅠㅠㅠ

정말 노래 좋지요? 영상도 너무 아름답게 편집되었서 가끔 보게되네요

분노의 질주 볼때 생각이 나더군요 ㅠㅠ

저두요 ㅠㅠ 좋아하는 배우중 하나였는데..

분노의 질주 저도 모든시리즈 다 봤었는데 ㅠㅠ

첫마디 나올때 게임 끝인 노래네요 ㅠㅠ
시상식때 4마디 부르는 거 보고 엄청 울컥했는데 ㅎㅎ
잘읽었습니다
보팅업 :D

분노의 질주 보고 이 노래 반복재생으로 여러번 들었는데 :)
또 다시 들으니 기분이 좋네요^^

분노의 질주 때문에 알고 있는 노래였지만 유튜브 조회수가 2위였다는 사실은 처음 알았습니다.

늦은밤 오랜만에 영상과 함께 눈과 귀를 집중시켜 보네요^^

편안한 밤 되시구요!!!

그소식을 듣긴햇는데 관심을 두진 못했습니다.
스티밋을 통해 어떤일이었는지 알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폴워커없는 분노의질주는..분노의질쥬가 아니죠.. 잘보고깁니달 보팅하구갑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9076.52
ETH 2742.0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