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Matryoshka

in #music6 years ago (edited)

#1. Matryoshka



안녕하세요!! 가입 인사를 제외하고 첫 번째 글이네요ㅎㅎㅎ
지금 시간이 많이 늦어서 새벽 감성 펑펑 터지는 곡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조금 부족해도 재밌게 봐주시고 잠시 쉬었다 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일본의 일렉트로니카 2인조 그룹 Matryoshka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제작년 이맘때쯤 친구가 진짜 감성 터지는 노래를 찾았다고 하며 공유해주어
알게 되었는데 속삭이는 듯한 보컬이 몽환적인 노래 반주에 살며시 얹혀져 여운이 깊게 남는
분위기를 만들어내는 그룹입니당!

Scared play secret place - Matyoshka

솔직히 이 노래를 들어보기 전에는 일본 노래에 대한 편견이 있었어요
거부감이라고 해야되나....?? 근데 이 노래는 그런게 전혀 없었습니다
이 노래에서 특히 저는 노래 가사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진짜 노래 분위기랑 잘 맞는....

Butterfly soup - Matryoshka

이 곡은 최근에 알게 된 곡인데 윗 곡 보다는 좀 더 밝은 분위기에요!!
노래에 깔린낙엽 밟는 소리가 진짜 좋아요ㅜㅜ

노래 잘 들으셨나요??? 진짜 좋은 노래들이여서 제가 가끔씩 꺼내듣는 노래들입니다
꼭 들어 보세요!
오늘은 처음이니까 여기까지 하려고 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가수와 곡들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_^

Sort:  

와 dugout님 저도 노래 정말 좋아하는데요
노래추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노래
포스팅하주세염><

네 노력하겠습니다><

내가 다 들어봐야겠다~!! 이제 벌써 링크 달 줄도 아는구나? 훌륭하다! 음악에 대한 글을 쓰려면 kr-music 테그를 써보는 건 어떨까? 노래 잘 들을게~!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30
BTC 60843.73
ETH 3406.11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