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ic, Daily] 에드시런이 한국에 옵니다!! Ed Sheeran comes to KOREA for the concert!! (KOR+ENG)

in #music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Chan입니다.
Hello everybody! I'm Chan.

이번에는 음악 관련 포스팅을 들고 왔어요! 혹시 에드 시런에 대해 들어보신적이 있으신가요?
Today, I will post about 'music'! Have you guys heard about 'Ed Sheeran'?

Ed Sheeren.jpg
Ed Sheeran2 by BBC.jpg
Source : BBC.com

에드 시런은 '유명한' 영국 싱어송라이터입니다.
'Ed Sheeran' is one of English famous singer-songwriter.

그는 2012년 브릿 어워드 최우수 신인상, 2016년 그래미 어워드 올해의 노래상 등 여러 상을 휩쓴 베테랑입니다.
He awarded 'Brit Award in 2012' and ' Grammy Award for song of the year in 2016'.

유명한 곡으로는 'Shape of You'가 있는데, 한국 음원차트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His song, 'Shape of You', is very famous pop music and that is ranked 10th even in the Korean-pop TOP 100.

벅스 차트.png

%.png
[÷ [Deluxe] -- Album that includes 'Shape of You'

다름이 아니라 제가 수많은 경쟁자들을 뚫고 (?) 이 내한공연 콘서트 예매에 성공했습니다!!!!!!
By the way, I succeed to reserve that Korea concert ticket with a lot of trials for 1 hour!!!!

에드시런 내한.png

(자랑글이 되버렸군요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제가 이 콘서트를 가게 된 이유이자 제 최애곡 'Thinking Out Loud' 링크를 걸어드리면서 이 글을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This is his music, 'Thinking Out Loud' that is my favorite music. I decide to go his concert because of this song.

감사합니다!
Thank you!

에드 시런을 자세히 소개해 놓은 깔끔한 포스트가 있어서 링크 걸어드립니다.
There is a post for the Ed Sheeran with great quality for the Koreans. [Sorry for other intermediate followers :( ]

http://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7286412&memberNo=21428477&vType=VERTICAL

Sort:  

에드시런 노래 좋죠 ㅋㅋㅋ 저도 한동안 shape of you에 빠져있었답니다 ㅋㅋㅋ

이번에 콘서트 가기전에 덜 유명한곡들도 들어보려고요ㅋㅋㅋㅋㅋ

하긴 유명한 곡 외에는 잘몰라서 들어봐야 알겠네요~~ 좋으시겠어요!!

엄청 기대하고있어요ㅋㅋㅋㅋ

다녀오시고 포스팅 써서 보여주세요 : D

애드시런이 한국에 오는군요 !

네 2년만에 다시 내한한다고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