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두번쨰 고양이를 소개합니다~

in #munchkin7 years ago (edited)




고양이를 소개합니다~  이름은 후크 먼치킨냥이랍니다   

나이는 4살~ 온순하고 겁이많은 후크예요~  

특기는 사람처럼 자기   

요즘 좋아하는 취미가 생겼어여  

효리네 민박보기 ㅎㅎㅎ  

앞으로 자주 만나요~~

Sort:  

아 먼치킨 겁나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동생도 키우는데 고양이 참 좋죠~

네~ 고양이 엄청빠져드는것같아요~ 그중에서도 먼치킨이 최고 아닐까싶네요 짧은다리가 너무이뻐요

사진에 후크는 오더아이 먼치킨
완전 귀엽네요. ^^

오드아이는 아니구요~ 아가때 눈을 다쳐서 치료하다가 저렇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당^^

고양이 넘 귀엽네요~~

감사합니당^^

감사합니당^^

먼치킨 귀엽네요 ㅎㅎ 높이 뛸수 있나요??

책상높이정도는 뛰는데 가끔 ㅋㅋㅋㅋ 부딪혀서 곤두박칠 때가 있어여~

고양이 넘 귀여워요.ㅠㅠㅠ 특히 마지막 사진 어쩌죠... 심쿵이에요.ㅠㅠ 저도 고양이 넘 키우고 싶은데 사진 많이 올려주세요!

이쁘긴 진짜 이쁜데 키우려면 많은 결심이 필요한것같아요~ 이쁜사진보단 웃긴게 많지만 자주 올리겠습니당 ㅎ

아 고양이 심쿵사 할꺼만 같아요ㅠㅠ

정말이쁜데 사진실력이 엉망이네용 ㅋㅋㅋ 매번 이쁜순간을 포착하지못하는게 아쉬워요~ 감사합니다!!

너무 귀여워요!!
오드아이인줄 알았는데..그런 사연이 ㅠㅠ
@myfavorite 님께서 잘 키워 주셨네요~
제 아깽이도 이렇게 건강하게 자라나야 할텐데 ㅠㅠ

이름이 택이였나요? 아깽이때가 가장이쁨니당~ 마니이뻐해주시고 안아주시공 자주자주 먹는게 제일좋아요 애기땐~ 저도 길에 버려진아깽이 데려다가 마니키웠는데 진짜 커가는거보니 얼마나 뿌듯한지..ㅋ 지금은 뱃살늘어진 아줌마들이되었지만~ 보통인연이 아닌것같아요

후크는 효리네민박 애청자군요...저희집 샤샤는 동물의 왕국(BBC다큐)를 좋아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아 동물의 왕국 한번 켜줘야겠어요 ㅎㅎ 동물을 좋아하는건지 효리언니를 좋아하는건지 밝혀내야겠네요 ㅎㅎ

후크냥 너무 귀엽네요!^^ 만나서 반갑다냥!!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당~ 자주 소통해요^^팔로우햇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225.25
ETH 2280.38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