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밥 하기좋은 돈까스집!

in #mukstee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여러분!
오늘시작한 뉴비입니다!
오늘 아침에는 제가 가상화폐에 관심이 있어서 가상화폐 뉴스 몇개 올려봤는데! 아무도 관심없으실줄알았는데!?
그래도 착하신 스팀잇 여러분들이 봐주셔서 너무신기했답니다~^^
오늘은 점심 시간에 혼밥하기좋은 음식점인데요!

바로 바로 바로 ~ 돈까스 집!

image
그놈의 돈까스 !!!
충청북도 청주시 상당구 용정로38번길 27-2

저는 집앞이라 바로앞이지만 다른분들은 네이버 블로거 보고 온다는 클라스...ㄷㄷㄷ...

전체적으로 가게 안에는 깔끔한 분위기입니다!
image
원산지 표기 보시면 깨알 사장님센스있습니다!
직원도 국내산 이라는점~ㅋㅋㅋㅋㅋ
image
메뉴는 이렇게 여러가지가있습니다! 저는 거기서 바로!
image
이탈리안 피자 돈까스 입니다.
아직 제가 이런게처음이라 사진도못찍고 이상하게
올려서 죄송합니다ㅜㅜ 많이 연습하고 노력할게요...


맛평가 5점만점에 3.5점! 청주 용정동 용암동 사시는분들은 한번쯤은 먹을만합니다 위에 토핑만 먹으면 기본 피자먹는거 같아서 두가지맛 느끼는거같아서 좋았어요 돈까스 특성상 먹다보면 질리는건 어쩔수없는거같습니다 하지만 가게 자체 분위기는 깨끗한 느낌이고 냉동맛은 없어 부담 없이 즐길수 있을거 같습니다! 잘먹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세요!
Sort:  

KRWHALE태그하셔서 왔어요^^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krwhale 태그 하시면 언제든 달려가겠습니다~
Voting 서비스인 KRWHALE도 많은 이용부탁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13.96
ETH 3153.58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