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술스팀〃 편의점 떡볶이 더 맛있게 먹어용^^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GS편의점 자꾸자꾸 땡기는 떡볶이

@zzong81


자꾸1.jpg


오늘 먹은 떡볶이는 자꾸자꾸 땡기는 떡볶이
저는 줄여서 자꾸떡볶이라고 불러요~
자꾸 떡볶이 사먹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구성이 이렇게 들어있지는 않죠? ㅎㅎ
그래서 제목에 적었지요~ 더 맛있게 먹기~ㅎㅎ
제가 추가한것은 어묵과, 비엔나소세지 뿐인데
이렇게 한가득이 되네용~


자꾸2.jpg


톡쏘는 탄산이 일품인 막걸리랑도 같이 먹으니 좋아용~


자꾸3.jpg


보통 즉석떡볶이집에 가면 남은 떡볶이 국물에
밥볶아 먹잖아요?
자꾸떡볶이는 밥을 말아먹어용~
매콤달콤 자꾸자꾸 땡기는 밥이 되지요~


오늘도 맛밥합시다~♡


쫑아의 술스팀〃오늘은 두부김치와 막걸리 한 잔

Sort:  

밥까지 드시고..ㅎㅎ
완벽한 코스를 즐기셧군요.ㅎ

사람 두명이 먹다보니 코스로 가게되네용~ㅎㅎ

친구 찾아 왔어요~~~ ㅋㅋㅋ 오~~~ 저게 막걸리였군요!!! 떡볶이에 막걸리라니~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ㅋㅋㅋ

오오 감솨감솨~ㅎㅎㅎ
저도 막걸리 안주로 떡볶이 처음 먹는데 맛있더라고요^^

꼬깔꼰이 시강...'ㅅ'

시선강탈한 꼬깔콘은 오늘 글에 올렸어용~ㅎㅎ

재밋네요ㅋㅋ

감사해요~ㅎㅎ

떡볶이에 밥말아드시는분 처음봤어요
맞아요 즉석 떡볶이 밥비벼 먹으면 맛있죵!
학교끝나면 매일 치마후크 터지도록 먹었다는
제친구 치마 후크 진짜 날아갔슴돠 ㅋㅋ

사실 저도 떡볶이에 밥 말아먹어본건 이제품이 처음이예요.
그냥 우연히 먹어보니 맛있더라고요^^

자꾸 떡볶이 2,000원인데 무슨 이렇게 풍성해라고 생각했었는데 어묵이랑 소세지는 추가하신거군요!

후후후 자꾸떡볶이가 싸고 맛있긴한데 항상 뭔가 허전해요~
그래서 재료추가 해봤는데 맛있더라고요! ㅎㅎ

조금 늦었죠?
1일 1포스팅해주시면^^ 짱짱맨은 하루에 한번 반드시 찾아온다는걸 약속드려요~

늦게라도 와주셔서 감사해용~
1일 1포스팅 할려고 노력하고있어요^^

편의점 떡볶이와 밥은 환상의 조합이네요ㅎㅎ
보팅해드리고가요~
오늘도 복된하루 보내셔요^^

네 의외로 맛있더라고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7734.06
ETH 3803.47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