쫑아의 먹스팀♡파리바게트 마카롱 가성비 좋아요~

in #muksteem6 years ago

마카롱 10개 같은 5개 먹기

@zzong81

빠바카롱메인.jpg

5월의 어느 날 이었어요.
실검에 마카롱10개가 뜬거임..
사건 내용 보면서 점점 드는 생각은
'아~ 마카롱 먹고싶다~'
그래서 먹었습니다.
그 분은 아직도 공방중인걸로 아는데
사건이 빨리 마무리 되길 바라며
오늘의 먹스팀 후기 고고싱~



빠바카롱1.jpg

요건 5월 중순의 어느 날
약속이 있어서 나갔다가 집에오며
아무생각없이 빠바앞을 지나가는데
갑자기 마카롱이 생각나서 사 온 마카롱's
이렇게 큰 사이즈도 새로 나왔더라고요?
사진으론 얼마나 큰지 모르겠쥬?



빠바카롱2.jpg

작은거 두개는 일반 마카롱 크기고요~
큰거는 손바닥 반만해요~
크다고 가격이 뭐 많이 비싸진 않고요~
보통 핸드메이드 가게들이
작은 마카롱이 2000원~2500원 정돈데
빠바는 저 큰 마카롱이 2500원 이었던걸로 기억을..



빠바카롱3.jpg

요 큰게 무슨맛인지 궁금하죠? ㅎㅎ
산딸기맛 이예요~
안에 버터크림 자체가 산딸기크림 이더라고요!
산딸기쨈도 들어있고요~
그래서 그런지 새콤달콤 맛나요~
과하게 달지도 않고 딱 좋아요~
식감은 제가 좋아하는 쫀득쫀득~



빠바카롱4.jpg

요건 그냥 딸기맛
요건 안에 딸기쨈이 들어있어요!
그래서 산딸기보단 조금 더 달고요~
요것도 쫀득한 식감이예요.



빠바카롱5.jpg

초코맛
예전에 빠바에서 초코맛 먹었을 때는
쫀득하니 맛있었던걸로 기억해서 샀는데요?
요건 하나도 안쫀득 하더라고요...
저는 마카롱은 쫀득한 식감을 좋아하는데
요건 그냥 씹는 맛 없이 부드러운 식감이예요.



빠바카롱6.jpg

요건 다른 날 다른 약속이 있을 때
사먹었던 카라멜맛
안에 카라멜 쨈이 들어있고요?
위에서 나온 여러 맛 들 중 제일 달아요! ㅎㅎ
그리고 쫀득한 맛이고요~
이 날 만난 언니랑 이거 사먹기전에
산딸기맛도 사먹었었는데요?
그 언니는 카라멜이 더 맛있다고 하네요~
역시 그 언니는 입맛이 초딩입맛이라
더 달달한걸 선호하더라고요~ㅎㅎ
저는 산딸기맛이 최고입니당! ㅎㅎㅎ

제가 제 사진보고 마카롱 뽐뿌오니까
오늘 또 사먹어야 겠어요!! ㅎㅎㅎ



쫑아의 다른 먹스팀 보기
진짜 다락같은 커피숍 "카페다락"
피자마루에서 데이트^^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오~~~~ 부럽습니돠~!!!! ㅎㅎㅎ

당충전하기 좋아요~

ㅋㅋㅋ 마카롱은 너무 달아서 안좋아하는데~ 그렇게 달지 않다니 저도 한번 사먹어봐야겠어요~
새콤달콤한 맛을 느껴봐야겠슴당!!!^^

저는 너무 달기만 한건 별로더라고요~
여러가지 맛이 있으면 그 맛이 나야 좋아요~

서로 맞고소 했던데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긴 합니다.

빨리 결과가 나와야 할텐데요~

산딸기맛 진짜 맛있어보여요
한번 먹어보고싶어라.

저는 맛있더라고요~ 새콤달콤하니^^

어머머 진짜 왕큰 마카롱이 나타났네요!!!!!
마카롱 하나먹으면 아쉽고 두개먹으면 맛있고 세개먹으면 살찔까봐 무섭더라구요..
왜 맛있는것들은 다 살찌는 것들일까요 ㅜㅜ

그러게요!! 하지만 저는 그냥 먹고봅니다. ㅎ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손바닥만한 마카롱 ㄷㄷ산딸기!

가격도 맘에 드네요 크기때문에 4~5천원 할까 싶었는데

저도 그럼 내일 집앞 빠리바케트ㄱㄱ합니다 ㅋ

저도 첨에 크기만 보고는 비쌀까? 했는데 의외로 싸더라고요~
다른 개인마카롱집은 더 작고 더 비싼데도 그냥 설탕맛만 나는곳도 많은데
그런 면에서는 빠바가 잘 만드는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77.55
ETH 3143.56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