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1] 인스타 성지 '카페 양각리'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먹스팀으로 돌아온 율리캘리 입니다!!



캘리그라피 쓴다는 애가 무슨 먹스팀 이냐! 하실 수 도 있지만 ㅎㅎ
사실 저는 캘리 만큼이나 먹고 사진찍는걸 너무 좋아해요 😝


그래서 오늘은 요즘 인스타그램에서 핫하기로 유명한 '카페 양각리'를 다녀왔어요!

✨ 카페 입구가 포토존이에요!! ✨

  • 위치 :전남 담양군 담양읍 양각리 137
  • 운영시간 : 평일 10:00 - 20:30 / 주말 10:00 - 21:00

2018년 2월 기준 메뉴와 가격이에요 ㅎㅎ
2층에는 깨지기 쉬운 인테리어 소품들 때문에 노키즈존으로 운영된다고해요!!



저는 수제요거트🍨 , 양각리 슈렉🍿, 크로와상🍞을 주문했어요 !!

사실 이곳은 너무 유명해서 주말에 가면 웨이팅까지 있을 정도에요 😱
저는 평일 오후에 갔음에도 꽤나 많은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

그럴만도 한게 카페 분위기가 정말로..!! 깡패더라구요😻😻

공간 하나하나가 모두 다른 느낌이면서도 조화로운 분위기를 연출해주는게
사장님께서 인테리어에 많은 신경을 쓰신 것 같았어요 👏👏

그 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들면서 동시에 놀라웠던 점!!!

💎 바로 거울이 어마어마하게 많았다는 점인데요 💎



그 덕에 함께 간 친구와 신나게 사진찍기 놀이 하고 돌아왔습니다 ㅎㅎ
카페 분위기도 좋고, 음료와 디저트도 맛있고, 재즈풍의 음악 까지 완벽했던 곳이였습니다 💒
혹 담양 가실 일 있으시면 꼭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전남 담양군 담양읍 양각리 13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큔스파크리사이즈.gif 짱짱맨 태그를 응원합니다.
매장에 화분과 거울이 많네요 좋은글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3000.000000 VESTS 15일간 임대 지원 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14390000.

감사합니다!!🙏

크오와상에 딸기까지^^ 어머어머한 집이군요

짱맛!!!이었어요 ㅎㅎ

3월의 시작을 아름답게 보내세요^^
그리고 진정한 스팀KR 에어드롭!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9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천명 이벤트! 그 첫번째 250명 !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9-250

작년에 담양에 갔었는데... 내년에 한국가면 한번 가봐야겠네요. ㅎㅎ 저도 고향이 광주라 반갑네요~^_^

Congratulations @yuriki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yurikim!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190.65
ETH 2409.68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