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라 스위스 , 스위스 가정식 먹즈아 ~~(feat.서촌)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
@yuncri86 입니다 :)
오늘은 서촌 맛집. “ 라 스위스” 에 방문하였습니다.
테이블이 협소한 관계로 예약 필수 :)
저는 아스파라거스 완두콩 퓨레 샐러드랑
리끌레뜨 감자전을 먹었습니다,
하우스 와인도 곁들여서요 ^^
원래 리끌레뜨 홈셋트를 먹고싶었는대 ,,
하루전날이나 최소 2시간전에 예약해야 한다고
해요 ,,
와인과 샐러드
처음먹어봐서 치즈 올려주시기 전에 감자전을 먹어
버렸,,,,,,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비스로 주신 키쉬 - 에그 타르트 인데 달지 않고
담백한 맛이 납니다.
이렇게 치즈를 녹여서 올려먹습니다,
부산에서는 가끔 먹었는데 약간 다르네요
미모사 쥬스랑 같이 맛나게먹었었는데 ㅎㅎ
이런 비쥬얼 입니다,
생각보다는 배가 불렀어요 ㅎㅎㅎ 주차장도 식사
4만원 이상하시면 1시간 지원해주십니다 :)
스위스 가정식 좋아하시면 서촌 분위기도 즐길겸
가보시는 것 추천 드려요 :)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6길 11-9
상호 : 라 스위스
그날 내는 북촌.. 스정이는 서촌..
갈렸그나 ㅋㅋ
식당이 참 이쁘고 음식도 딱 보기만해도 맛있어보여~~
나도 언제ㅡ한번 가봐야징~
ㅇㅇ 양이 많지는 않은데 느끼해서 다 못먹음ㅋㅋ
넘 맛나 보여요 ^-^
한국에 가면 가보고 싶네요 윤크리님이랑 마차님이 올려놓으신 맛집들
후후 어찌 매번 이런 맛집을 잘 찾아다니시는지요~~ 저도 꼭 누나 따라 다 갈겁니다 크크킄
누나가 입맛이 까다롭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페인 음식도 유행하기전에 이미8년전부터 먹으러
다녔었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간계의 밥을 먹기 힘드시겠어여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다 잘먹는다이가,,,,,,ㅋㅋㅋㅋㅋㅋ
너뮤 마니먹으러 다녀서 문제
서촌의 라 스위스라.. 기억해둘게요..^^
맞팔 부탁 드려요~
네 ^^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요즘은 한국도 다시 이렇게 소박하고 정겨운 인테리어 선호 하나봐요..
앉아 있으면 편해지는....
분위기도 메뉴도 친숙하네요 ..
크리님 올려 주시는 먹방 덕분에 한국 가고 싶은 마음 들지도 모르겠네요 ㅎㅎㅎ
잘 보고 가요~~~
제가 올리브유 드래싱을 좋아하는데다가
치즈 성애자랍니다 ㅋㅋㅋㅋㅋ
와인 올리브 치즈면 한병도 뚝딱 ㅋㅋㅋㅋㅋㅋㅋ
맛집 포스팅 좋아해 주셔서 감사해요 ^^
ㅎㅎ 우리 만나면 쐬주 5병은 까겠는데요? ㅋㅋㅋㅋ
저도 먹는거 알코올 무지하게 싸랑 합니다!
앞으로도 종종 먹방 부탁해욤!
제가 또 한술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해 꼭 뵙고싶네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6길 11-9]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 무지 먹고 싶네요!!
저 밑에는 감자? Hash browns?
roesti 네요 영문이름은 ㅋㅋ
독일식 감자전에 라끌렛 치즈 올려먹는 스위스 가정식이요 ㅋㅋㅋㅋ
근데 독일식 감자전 전에 먹어봤던거 보단 좀 포슬포슬
부드러운 느낌이었어요 ㅋㅋ
코인 투자로 돈 버셔서 맛집만 다닌다는 첩보가 +.+ 이번엔 어떤 동생 밥 사주러 가신겁니까?
에헤이
동생들 밥만 사줄까봐 ㅋㅋㅋㅋ
얻어먹엇슴돠
에레이~
와요 ? ㅋㅋㅋ 성의없는 댓글
확마
밥 잘 사주는 그냥 누나 아니었는교?
에헤이
인기짱인디
알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