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동탄에서 커피 제일 맛있는 곳, 리필까지 공짜라네!

in #muksteem6 years ago

와! 커피 전문가 ♥
처음에 먹었는데 진짜 탕약먹는줄 알았어요.
케냐 커피는 들어봤는데 코케는 뭔가 했는데 두개를 섞은 커피였군요.
그때는 그저그랬는데 또 먹어보고 싶은 커피긴 해요 ㅎㅎ
언젠가 즐길 수 있는 날이 올까요?ㅎㅎ ㅠㅠ

Sort:  

커피나오는데 시간이 오래걸리고 진한 질감이 느껴졌다고 하셨는데, 아마도 강배전한 원두를 점드립이나 유사한 방법으로 오래 추출하여 커피성분은 많이 뽑아낸듯합니다. 이런 커피는 커피특유의 향미와 맛을 느끼기 쉽지만 반대로 진한 맛과 쓴맛때문에 어려워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요즘은 약배전으로 가볍게 추출해서 쓴맛을 배제하고 신맛과 단맛위주로 추출하는 가게들도 많아지고 있으니 허니님 입맛에 맞는 가게에 가시면 될 듯 합니다. ^-^! 강배전의 쓰고 진한 맛을 좋아하는 기호와 약배전의 신맛, 단맛을 좋아하는 기호가 양립되기는 다소 어렵더라구요. 다음엔 기분좋게 커피를 즐기실 수 있길 바래요!

오오오 ++ 저는 여기 커피 진짜 다맛있었는데 요거 하나만 입에 안맞더라구요 ++
엄브렐라님말 들으니 역시나 여기가 커피 제대로 뽑는집 답네요!
내 입맛은 틀리지 않았어!
더치라떼도 정말 맛있고 아메리카노는 진심 1L 원샷가능요
다른 메뉴도 정말 끝내주게 맛있어요.
사실 먹을줄만 알았지 지식은 문외한인데 이렇게 엄브렐라님처럼 잘 알려주시는 분 카페 가보고 싶네요!!^^

요즘 '모드바'라고 에스프레소 머신이 책상 아래로 사라지면서 바리스타와 고객이 직접 얼굴을 맞대고 얘기할 수 있는 형태로 변하고 있어요. 추출과 커피에 대한 얘기들을 점점 많이 나누실 수 있을거에요 ^-^! 정성어린 댓글 감사해요 그리고 전 울랄라98입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29
BTC 67557.12
ETH 3500.5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