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논현역 맛집 - 고요남 50cm 육회 초밥 Beef Tartare Sushi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youngc입니다 ^^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는 오늘 신논현역에서 약속이 있어서.. 맛집을 어딜갈까 하다가
고요남을 갔습니다.

요즘 많은 곳에서 생겨나고 있는데요... 고요남은 언제가도 참 맛있습니다.^^

신논현역 5번 출구로 나오셔서 한블럭만 위로 올라오시면 바로 위치해있습니다.

운이좋게 일찍 도착해서 대기는 없이 들어갈 수 있었는데요
곧 자리는 만석이 되었습니다.

사실 아침 먹은지 얼마 되지 않은 상태여서.. 많이 주문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항상 빠질 수 없는 50cm 육회초밥과 떡갈비를 주문했습니다.

육회 초밥은 언제봐도 아름답습니다 ^^
한입 먹기 좋게 나눠져 있으며 맛이 너무 좋으니깐 자꾸만 찾아가게 되는 것 같아요.

육회를 원래 좋아하지만 초밥으로 만들어져 있어서 그런지.. 뭔가 더 정갈하고 맛이 좋습니다.

떡갈비도 마늘 후레이크와 함께 먹으면 입에서 녹습니다. 사실 달다고 생각 하실 수도 있지만
마을 후레이크가 그 점도를 조절해주기 때문에 안성 맞춤입니다 ^^

육회초밥이 드시고 싶은 날엔!! 고요남 강추합니다 ^^

맛저하세요^^

Sort:  

음 여친이 별로 안추천을 하던데.. 괜찮은가요? ㅋㅋ 다음주에 직접 가봐야겠군요.

앗.. 저는 맛있었는데ㅠㅠ 입맛이 다 다르니깐.. 혹시... 모르니깐...^^ 여친님말을 들으시는게...^^ 좋으실수도있어요 . 개인적으로는 좋아하는 스타일이었습니다 ^^

육회초밥... ㅡㅠㅡ 맛나보이네요 ㅎㅎ 고요남 기억할게요~

넵 ^^ 기회가 되시면 가시면.. 후회안하실꺼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