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스팀] 팔당 미사리 유명 맛집! "팔당냉면"본점 방문기~

in #muksteem6 years ago

팔당냉면1.jpg

반갑습니다 :)
@young-jun 입니다 !

스팀잇을 시작하고 열심히 자주자주 포스팅을 올릴려고 했으나.. ㅠㅠ
갑자기 개인적으로 바쁜일이 생겨서 3주동안이나
아무 포스팅을 못했었네요...흐흑

이제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서 하나하나 열심히 올려보겠습니다.!

미사리에 유명한 맛집!
"팔당냉면"본점은 미사대로에서 하남스타필드 가는길 전에 위치해있습니다.
평일에도 간간히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고
주말에가면 정말 시간대 못마추면 줄이 어마어마하게 늦어져 있습니다!

팔당냉면2.jpg

이거슨 즉! 많은 사람들이 맛집인걸 인정한거겠죠?! :)
그리고 왠지 ㅋㅋ기다리다 먹으면 더 맛있게 느껴지는건
저만 그런걸까요!?!

친구가 전날 술을 잔뜩 마시고 ㅋㅋ
해장으로 냉면이 먹고 싶다고해서 저희 집에서 가까운
"팔당냉면"으로 바로 고고!!

저희가 도착했을땐 시간이 5시?쯤이였기때문에 다행히 웨이팅은 5분?정도만 기다리고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ㅋㅋ
'나이스 타이밍!'

팔당냉면4.jpg

북적북적 붐비는 식당안 모습 ㅋㅋ
가족단위가 제일 많더라구요!

팔당냉면5.jpg

주방도 함 찍고 싶었으나
자리가 썩 좋지가않아서 ㅜㅜ..

아쉬운데로 한컷 ㅋㅋㅋㅋ

이제 주문을 해야겠죠?!

팔당냉면3.jpg

냉면만 파는게 아니고 쭈꾸미볶음, 낚지볶음도 팔고있었네요.

하지만 저희는 원래의 목적을 달성하기위해 냉면으로~!

친구랑 나눠먹기로 하고 각각 비냉1 + 물냉1 를 시켰습니다
냉면도 짬짜면처럼 반반있는곳이 많다면 참 좋은텐데 말이죠 ㅋㅋ

역시 남자답게!! 둘다 곱배기로!~! (크으으 남좌~!!!)

역시 전문점답게 주문 후 얼마 걸리지않고 메뉴가 나왔습니다~!
빠른 서빙은 언제나 환영환영 Good!!!!!

팔당냉면6.jpg

숯불고기 냉면이기 때문에 숯불고기가 같이 똬악!
나왔는데요 ㅋㅋ보시는거처럼 잘라지지 않고
큰덩이로 툭 내주십니다 ㅋㅋ
근데 잘라진것보다 저렇게 주는게 저는 개인적으로 더 맛있어보이더라구요.!

팔당냉면7.jpg

이제 성큼 바로 앞에온 여름에 너무나 인기있는 별미!
물. 냉. 면. ~!!!
육수에 간이 잘되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성인부터 아이까지 다 입맛에 맞을 대중적인 맛이기에 정말 추천드리는 물냉면입니다 ^^!

팔당냉면8.jpg

매콤한 비빔냉면!
처음에 딱 먹었을땐 '오 매콤한데~!' 였으나 ㅋㅋ
계속먹으면 좀 입안이 얼얼할수 있습니다.
그럴땐! 같이나온 숯불고기와 같이먹어주면 밸런스가 딱 잡히면서
기가막히 조합이 완성됩니다. ! !

곱배기로 시키니 확실히 양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저흰 남김없이 다 먹고 나왔죠 ㅋㅋㅋ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물냉면과 매콤한 비냉 한 그릇으로 행복을 느껴보세요.!!ㅋㅋ

팔당냉면9.png

*위치 :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624
*추천 : 숯불고기 물냉면, 숯불고기 비빔냉면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하남시 미사대로 624]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HI ! 먹스팀~!

와 사람 정말 많네요.
고기도 엄청 단백해보여요.
전 물냉을 좋아해요! 반반도 좋은 생각이네요 ㅋㅋ

꽤 유명한 저희동네 맛집이랍니다.!ㅋㅋ

와 진짜 배고파지고 있어요
전철안인데 꼬르륵하면 어쩌죠?

전 냉면을 사랑하기에! ㅋㅋ 한번씩 집앞 마트에서 파는 냉면도 사먹곤하죠
오늘 저녁 마트냉면은 어떠세요?!ㅎㅎ

엄청 오랜만에 뵙는거 같네요ㅋㅋㅋ
저 물냉면 한사발 목에 들이붓고싶다...ㅎㅎ

3주만에 왔어요 ㅜ..
이제 다시 자주 소통하겠습니다.!!

캬~ 냉면이 급 땡깁니당 ^^

냉면은 사랑~냉면은 진리쥬 !!

비빔냉면 삭삭 비벼서 챱챱 먹다가 조금 남겨서 시원한 육수 넣고 매콤한 물냉면으로 후루룩 먹고 싶어여 아 맛나겠당 ㅠㅠ

헐.. 먹을줄 아시는군요!? 비빔소스와 육수의 조합 ㅋㅋㅋㅋ!!

맛 한번 보고싶어요ㅎㅎ

저야말로 먹스팀님이 소개해준곳들 정말 너무너무 맛보고싶어요. !!

우와 냉면 너무 맛나보여요 ㅠㅠ 미사리에 진짜맛집 많던데 여기도 가보고싶네요 :) 팔로우 했습니다 잘 부탁드려요 ^^

미사리 먹을만한곳이 몇곳있죠!! ㅋㅋ집옆이라 주자 다닌답니다~
저야말로 잘 부탁드립니다 :)

운좋게 웨이팅 없이 슝~들어가셨네요^^ 저도 어제 냉면먹었는데~국물보니 또 마시고 싶네요!!ㅎㅎㅎ

인생은 타이밍.. 맛집도 타이밍 이쥬...후후 ㅋㅋ!!

오오 곱배기~~ 부럽습니당~ 맛있게 먹어도 다 못먹어서 속상할때 많거든요^---^;;

건강을 위해(?) 소식을 하시는군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