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사랑이 담긴 도시락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ooncoins 입니다.

저의 첫 먹스팀 입니다!


결혼 1개월 차 새신랑인 저의 첫 먹스팀은 

...

..

.

어느 호텔 뷔페 부럽지 않은 와이프의 사랑이 담긴 도시락 입니다. ㅎㅎ

맞벌이의 피곤함을 무릅쓰고도 매일매일 챙겨주는 이 도시락이 저의 첫 먹스팀 입니다. ㅎ




가뿐히 해체 완료 ㅎ


식사후 나른한 오후이실텐데 

커피 한잔씩 하시며 업무를(?)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Sort: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적어 놓고 보니 민망하네여 ㅎㅎ

사랑이 가득 담긴 도시락 : )
정말 힘나실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

부럽습니다.
사랑 많이 받으실것 같아요~

집밥
직접 싼 도시락이 더욱 가치 있죠😍

먹스팀에 일조하는 것 같이 기분이 좋네요 ㅎㅎ

최고 입니다~ 컨텐츠의 온도중 따뜻함을 주셨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38.67
ETH 2626.98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