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신토불이 떡볶이

가격(5/1 기준)

떡볶이 1인분 3,000원
핫도그 1,500원

주소: 서울 광진구 자양로43길 42

매일 11:00 - 24:00첫째 주, 셋째 주 월요일 휴무


첫 먹스팀 게시글입니다.

자주 방문하는 곳은 아니지만 급 떡볶이가 땡겨 집 근처 신토불이 떡볶이를 다녀왔습니다.
신토불이 떡볶이는 서울에서 알아주는 떡볶이 맛집으로 늘 문전성시네요.
거친 고추가루가 느껴지는 매운맛이 메인인데 요즘 워낙 매운맛 떡볶이가 많다보니 맵다는 느낌보다는 달다는 느낌이 다가오네요. 핫도그를 추가하여 소스에 찍어먹으면 별미이니 참고하세요~

스팀잇을 하며 급 생각난건 1 스팀잇 1 떡볶이가 먼 일이 아니네요. 1스팀잇 1치킨도 곧 가능하길 :)

1.jpg

2.jpg

Sort:  

여기 저도 자주가는데!! ㅎㅎ 맛있어요 정말 줄서서 먹을만한 맛!! 최자랑 여러 연예인도 자주온다는데 정말 강추입니다!

그쵸? ㅎㅎ 떡볶이 생각날 때 가까운 곳에 맛집이 있어서 행운이라고 생각합니다.

군침도네요ㅎㅎ 꿀팁 감사합니다ㅋㅋㅋ

아이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오 맛있을거 같아요가보고 싶어요

먹스팀님 반가워요!!

맛있는 곳인가 봅니다. 으왕~ 먹고 싶어요.

옛날 떡볶이 맛이에요ㅎㅎ 치즈도 없고 쫄면/라면사리도 없어서 맛있더라구요.
으왕~ 맛공유하고 싶네요. 혹시 근처갈일 있으시면 꼭 방문해보세요!

이벤트당첨 보팅드려요~~

앗,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광진구 자양로43길 4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