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라멘이 땡기ㅣㅣㅣ는데ㅔㅔㅔ

in #muksteem6 years ago

배가 고픕니다

비도 내리고 국물과 면이 땡기네요

옛 추억을 꺼내봅니다

IMG_3227.JPG

보기만 해도 정화가 됩니다

이 날도 비오는날 이었어요 평일 애매한 시간에 가서인지 조용해서 좋았어요

주방은 완전한 오픈형 믿음이 갑니다 사진은 없어요 옷이 비에 젖어 모든게 귀찮은 상태였거든요

IMG_3228.JPG

깔끔합니다.
국내에서 먹었던 시오라멘 중에 제일 좋아합니다
지금도 글을 쓰며 침을 삼킵니다

유명해지고 나선 이쪽에 갈일도 전처럼 없어지고 해서 거의 못갔는데 요즘엔 어떨랑가 모르겠네요
수많은 음식점들이 tv에 나온 이후로 못 갈집이 되곤 하는게 무척 가슴아픕니다
조만간 방문예정인데 제발 제가 먹었던 그맛이길 빕니다

정말 맛있게 먹어서 사진이 더 없네요

라멘 베라보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67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 6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비내리는 밤이라 그런지, 저도 따뜻한 무언가가 자꾸 생각나네요~
편안한 밤 되셔요~

그러게요 , 좋은 밤 보내세요-

비내리는 날에 라면은 존맛이죠!
보팅하고 갈께요~

고맙습니다
비가 오면 면이 땡겨요

우와~~ 맛나게 생겼네요^^ 아마 예전 맛 그대로일듯 싶어요 ㅎㅎ 팔로우합니다~~

ㅎㅎ고마워요 그러길 빕니다!

정말 맛있게 먹으면 사진이 별로 없는거 공감해여 ㅋㅋ 라멘 좋아하는데 맛집이라니 먹어보고 싶네욧

ㅎㅎ글쳐 정말 맛있으면 사진찍을 틈따위.. 근처 갈일 있으면 도전해보세요

헉.. 집근처네용 한번 들러봐야겠어요!!!

라면은 언제먹어도 ㅎㅎㅎ 맛있죠 일본라멘 은 일본갈때마다 살짝 짜게먹은 느낌이 강했는데 그래도 진한 국물이 최고인것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6
BTC 54657.34
ETH 2331.8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