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정자동 Gramps Ground (먹스팀 맛집 지도 이용하기!)
안녕하세요!
요새 주말마다 이사를 위해 열심히 가구를 보러 다니고 있답니다 😵
덕분에 오래만에 분당 정자동에 갈 일이 생겼는데 가을가을한 바람에 참 설레고 좋더라고요 😊
사진 속에 G*편의점 간판만 없으면 외국같죠?
정자에서의 맛있는 점심을 위해
처음으로 네이버가 아닌 먹스팀 맛집 검색을 해봤습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 이용하기!
아래의 주소로 들어가 정자동을 검색해보니
@yhstella 님께서 올려주신 곳인 Gramps Ground
딱 한군데가 검색되어 바로 그곳으로 갔답니다 😎
먹스팀 맛집 검색 주소 muksteem.com
- 주소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엠코헤리츠 4단지
제가 앉은 곳 바로 옆의 출입문이에요!
여기 앉아서 9월의 가을바람을 맞으니 이제서야 가을을 만끽하는 듯한 느낌이 나더라고요 🍂
분위기가 굉장히 힙하죠!
저희가 주문한 음식입니다.
Gramps Ground는 일식과 멕시칸의 퓨전 레스토랑인듯해요!
메뉴가 정말 독특했어요.
저희는 술을 즐겨하지 않기에 식사를 했지만 맥주 한잔 하러 많이들 오는 곳인가봐요 😜
- 해산물 초회 : 쫄깃쫄깃한 식감의 선어회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놀라운 맛!
- 돈까스 보울 : 맛있게 튀겨진 돈까스와 리조또가 함께 있는 요리입니다.
와우 리조또에서 크로와상 풍미가 느껴질만큼 깊은 맛에 감동했습니다. - 매운참치타코 : 이 메뉴를 시키면서 마트에 있는 매운참치를 떠올렸는데요 ㅎㅎ
타코 안에 크림치즈와 함께 참치회 그리고 초고추장과 살사 소스의 중간정도인듯한 매운 소스가 같이 나오더라고요.
기회가 되면 다음에 또 방문해 다른 메뉴들도 맛보고 싶네요 :)
정말 독특한 곳이었습니다.
먹스팀 지도 덕분에 좋은 곳을 알았네요!
가을바람을 맞으며 앉아있는 삼십 분만으로도
삶을 향유하고 있다는 기분이 드는걸 보니
날씨가 우리에게 정말 중요한 것임을 다시 느끼게 되네요 😌
10월을 앞두고 본격적 가을을 즐기시는 한 주가 되시길 바래요 :)
Cheer Up!
nice, so happy
참치타코라는 음식이 무슨 음식일지 궁금하네요ㅎㅎ 먹스팀을 이렇게 활용할 수 있다는 걸 알았으니 다음에 저도 한번 활용해보고 올려봐야겠습니다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동 엠코헤리츠 4단지]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xinnong/gramps-ground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엇 저도 얼마전에 먹스팀으로 가려다 못갔는데...역시 먹스팀은 살아있는 증언으로 믿먹이군요. 잘봤습니다 . 먹스팀 사이트를 개발해주신 lee님께도 감사해야겠어요 ㅎㅎ
먹스팀 지도를 보고 리먹스팀 다녀오셨다니 반갑고 감사드립니다. ^^
먹스팀 지도가 서버 이전을 하면서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고 있습니다. ㅜㅜ 페이지는 내일 중으로 복구될 예정입니다.
그와 별개로 먹스팀 맛집 수집은 정상적으로 동작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
안그래도 포스팅하면서 접속하니 안되서 ㅠㅠ이상하다고 느꼈는데 복구된다니 다행이에요!
좋은 서비스 항상 감사드립니다 :)
와 진짜 맛나보이네요... 그리고 먹스팀 지도를 이용해보셨다니 신기합니다 실제로 사용하는건 처음 보는 것 같네요 :) 조만간 저도 먹스팀 지도 보고 가까운 맛집 가봐야겠어요 ㅎㅎ 이사준비 잘 하시길 바래요!
일식과 멕시칸의 퓨전이라... 허... 어떤 맛일지 좀 상상이 안가네요. ㅎㅎ
9월말인데 아직도 날이 더운것 같아요~ 긴팔 입고 나온거 후회 중인 일인입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되세요~
정자동이라~ 느낌있고 좋네요. 음식도 맛나보이네요
조만간 시간내서 들려봐야겠습니다~ 잘보고 갑니다^^
조명샷👍
하하 조명빨을 노렸습니다. 알아봐주셨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