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스팀 / 신사, 가로수길 ] 제주도에서 상경한 빈티지한 커피맛집 , 도렐커피 육지랩 !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가로수길 도렐커피 육지1호점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4길 21 B1
영업시간 : 매일 09:00~22:00

KakaoTalk_20180223_233624319.jpg


도렐커피의 시그니쳐 너티 클라우드.


안녕하세요 우기입니다!

저번 포스팅에 이어서 이번에도 가로수길 카페에 대한

먹스팀이네요 ㅎㅎ

이번엔 제주도에서부터 서울로 상경한 도렐커피를 소개해보겠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kfosIdt1ViSPPJ9mtsm.jpg

혹시나 제주도를 다녀오셨던 스티미언이라면

제주 성산에서 유명한 도렐커피를 들어보신 적이 있을 것 같은데요

제주도에 있는것 만큼 크진 않지만

가로수길 골목 반지하에도 있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kfosIdt1ViSPPJ9HVjI.jpg

빈티지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으면서

벽면엔 철창같은 분위기, 독특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끕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kfosIdt1ViSPPJ9QrR0.jpg

도렐커피의 특이한 점은 아메리카노와 라떼에서

물과 우유의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각자 기호에 맞춰 먹을 수 있도록 한 세심한 배려가 느껴지네요 !

KakaoTalk_Moim_4SqCfUIuXkUkfosIdt1ViSPPJ9LdUC.jpg

메뉴판 바로 옆에는 이렇게 도렐커피의

시그니쳐 메뉴인 너티 클라우드인데

사실 이거먹으러 왔다고 말할 수 있을만큼

인스타에서 너무너무 많이 봐서 꼭 먹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KakaoTalk_Moim_4SqCfUIuXkUkfosIdt1ViSPPJ9JzCa.jpg

치즈스커트를 두른 스콘과

다른 달달한 디저트들도 준비 되어 있습니다!

저는 너티클라우드가 많이 달 것 같아서

디저트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으나

아메리카노나 라떼를 주문하신다면

디저트와 같이 드셔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kfosIdt1ViSPPJ9uaQi.jpg

제가 주문한 너티클라우드와 비엔나커피입니다!

너티클라우드는 전반적으로 견과류맛이 진해서

고소한맛이 나고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 보여서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더라구요 ㅎㅎ

KakaoTalk_Moim_4SqCfUIuXkUkfosIdt1ViSPPJ9w6bM.jpg

맛에 대해서 좀 더 구체적으로 설명을 드리자면

리세스 피넛버터 초콜렛이 생각나는 맛이라고 할까요 ..?

먹다보면 마지막에 에스프레소가 침체되어 있는지

살짝 쓴맛이 강한데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끝부분은 살짝 조심하시면 되겠습니다 !

KakaoTalk_Moim_4SqCfUIuXkUkfosIdt1ViSPPJ9swxQ.jpg

콩비지찌개 아니고 비엔나입니다 ...ㅋㅋㅋ

사실 비엔나하면 블랙커피위에 예쁘게 올라가있는

크림이 생각이나는데 사알짝 ... 콩비지찌개가 생각나는 비주얼입니다..ㅋㅋ

맛은 정말 좋습니다!

근데 먹고나서 보니 비엔나보단 크림 라떼 같더라구요 ..?

맛만 좋으면 되지!

하고 넘어가긴했는데 밑에 우유가 들어가는지

아님 크림이 많아서 블랙커피가 우유처럼 된건진 모르겠지만

살짝 정체를 알 수 없는 메뉴이긴 했습니다 ..

KakaoTalk_20180224_000034555.jpg

도렐커피에 오면 성산스피릿 사진은 꼭 찍어야한다고 하네요 ㅋㅋ

제주도에서 넘어온 진하고 맛있는 커피가 궁금하시다면

가로수길의 도렐커피 육지1호점 추천드립니다!


주말엔 미세먼지가 심하다고 하네요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오늘도 감사합니다 :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4길 21 B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커피모양이 예술이네요 . 라떼라 오 !!!!! 굳굳

오... 여기 분위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

핫한 곳엔 발빠르게 가시네요~ㅎㅎ

헐 대박 저 거기 가봤어요

가로수길에 왼쪽 편에 있었던 것 같고

철창 같은 곳 쪽에 화장실있었고

무엇보다 맛도 좋았고 비쥬얼도 최강!!

이제 봄날씨네요.
^^가볍게 스트레칭해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534.17
ETH 3150.15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