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스팀 / 용산, 신용산 ] 비주얼에 한번, 맛에 한번 홀리는 카레맛집! 모나미카레.

in #muksteem6 years ago

용산 모나미카레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8가길 23
영업시간: 평일 11:00 - 08:30
주말 12:00 - 19:00

KakaoTalk_Moim_4SqCfUIuXkUocLy3khAFnmvqyn12Ey.jpg


소고기카레와 새우크림카레가 담긴 반반카레!


안녕하세요! 우기입니다.

오늘은 따끈따끈 갓 상경한 카레맛집

모나미카레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ocLy3khAFnmvqyngItc.jpg

모나미카레는 본점이 대구인걸로 기억하는데

오픈때 가도 줄이 서있다고 소문이 난 만큼

아주 큰 인기를 끌었던 곳입니다.

근데 이제는 서울에도 있네요! 개이득 ㅎㅎ

KakaoTalk_Moim_4SqCfUIuXkUocLy3khAFnmvqyneN7I.jpg

용산점은 정말 용이하게도 2층까지 좌석이 있었습니다.

덕분에 웨이팅없이 입장!

분위기는 깔끔하면서 아늑한 것이

일본식 카레집과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ocLy3khAFnmvqynbdtM.jpg

가격은 이렇습니다.

카레계의 1등 체인점 아비꼬와 가격대는 비슷한 것 같네요

저희는 반반카레와 모나미카레를 주문했습니다 ~

어디든 그 가게의 기본메뉴를 보고 그 집이 맛집인지 아닌지

구별할 수 있다는 말에 처음가보는 곳은 기본 메뉴를 먹어보는 편입니다 !

KakaoTalk_Moim_4SqCfUIuXkUocLy3khAFnmvqyn6xDI.jpg

2층까지 있는 음식점 치고 이렇게 잘 꾸며놓은집

찾기 어렵다고 생각했는데요 역시

본점이 유명하고 잘되어있는 집은

분점도 열심히 신경쓰고 준비하시는 편인가 봅니다!

분위기는 아주 좋았아요 ㅎㅎ

KakaoTalk_Moim_4SqCfUIuXkUocLy3khAFnmvqyn4Tlg.jpg

모나미 카레입니다!

일단 위에올라간 서니사이드가 식욕을 돋구기 시작합니다..

모나미카레엔 잘게 썰린 고기와 버섯이 들어가는데

많이 들어있다기보단 카레의 맛을 내기 위해서 들어가있는 정도로

고명보단 카레맛이 위주였던 메뉴였습니다.

저는 아비꼬도 좋아하지만 아비꼬보단 맛있더군요 ㅎㅎ

KakaoTalk_Moim_4SqCfUIuXkUocLy3khAFnmvqyn12Ey.jpg

인스타에서 보신적 있으신가요!

모나미카레의 대표메뉴 반반카레입니다.

진한쪽 카레는 소고기와 토마토가 들어간

살짝 스파이시하면서도 향이 강한 소고기토마토카레

연한쪽은 새우와 크림을 넣어 만든 새우 크림 카레인데요

한쪽은 강한맛 한쪽은 부드러운맛으로

조화가 잘어우러지는 단짠이라고 할까요 ..?

비주얼과 맛을 동시에 잡은 좋은 카레였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ocLy3khAFnmvqyn9zbk.jpg

카레집하면 항상 아비꼬만 찾으셨나요 ..?

( 뒤에서 손을 들고 있는 WOOOGIE )

이제는 분위기와 맛을 동시에 잡은 모나미카레가

서울에도 있으니 당당히 추천드리겠습니다 !


요새는 계속 먹스팀이네요 ..ㅋㅋ
옷스팀은 언제 다시 하게될런지 !..
아무튼 오늘도 감사합니다 ! :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38가길 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여기!! 알고 계시다고 하더니 바로 다녀오셨군요~~역시 사진이 저랑은 많이 달라요!! 넘 잘 찍으셨다는!

맛있게 먹고왔습니다!!
칭찬 감사해요 ㅎㅎ..

카레맛집은 잘 안 가봤는데 맛있어 보여요 !!
좋은글 팔로워 눌리고 가요 !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릴게요 :)
즐거운 밤 보내세요 ㅎ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릴게요 ~

오우...ㅎㅎ 카레에 밥이 각져있는건 첨보네요 ㅎㅎ

가까우니 다녀와봐야겠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