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스팀 / 부평 ] 장사는 맘대로 하지만 맛은 보장! , 부평 땅콩식당

in #muksteem6 years ago

부평 땅콩식당

주소 :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38번길 22
영업시간 : 수,목 휴무, 영업일에 오피셜인스타를 꼭 확인하세요!

KakaoTalk_Moim_4SqCfUIuXkUnFaA3kCszLJlSlqqD8C.jpg


매일 다른메뉴! 오늘은 나고야식 비빔우동


안녕하세요! 우기입니다.

오늘은 부평의 맛집이자 악명높은 가게 ..

땅콩식당의 먹스팀입니다!

왜 악명이 높냐면

' 영업시간이 마음대로 입니다 '

영업시간에 대한 이야기는 결론에 말씀드리고

지금부터는 가게를 먼저 소개하도록 할게요 ㅎㅎ

KakaoTalk_Moim_4SqCfUIuXkUnFaA3kCszLJlSlqzHNM.jpg

부평의 문화의 거리에서 어느새부턴가 자주 보이는 단어가 있습니다

평리단길이라고 하는 단어인데요

부평과 경리단길의 합성어로 부평에서도

그나마 경리단길의 느낌이 나는 골목이라고 해서

붙여진 별명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매우 싫어하는 단어이기도 합니다만

다들 편의상 그렇게 부르는 작은 골목입니다 ㅎㅎ

시장상권에 전통적인 분위기의 골목 안쪽으로 들어가면

일본 분위기의 밥집 땅콩식당이 있습니다 !

KakaoTalk_Moim_4SqCfUIuXkUnFaA3kCszLJlSlql87U.jpg

자리는 원테이블입니다!

조금 독특하기도 한 땅콩식당에 딱 하나 있는 테이블인데

여기서 적당히 자리에 앉아서 드시면 됩니다 ㅎㅎ

따로 주문은 하지않고 기다리면 알아서 음식을 준비해줍니다.

또 하나 특이한점은 매일 메뉴가 달라서

그날그날 다른 음식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당일 메뉴는 공식 인스타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nFaA3kCszLJlSlqwGf8.jpg

음료는 메론소다와 맥주 그리고 하이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음료를 주문하고 싶으시다면 직원에게 말씀하시길 ㅎㅎ

KakaoTalk_Moim_4SqCfUIuXkUnFaA3kCszLJlSlqykxQ.jpg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있고

밥집이지만 아늑한 분위기덕분에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 )

KakaoTalk_Moim_4SqCfUIuXkUnFaA3kCszLJlSlqs0oi.jpg

오늘의 메뉴 - 나고야식 비빔우동 입니다!

간이 살짝 센 감이 없잖아 있었지만

고기와 함께 노른자를 깨서 비벼 먹으면

통통한 우동면과 조화가 아주 좋고

마늘향과 소스가 살짝 매콤해서 쭉쭉 들어가는 맛입니다~

전에 호랑이 식당에서 먹었던 마제면과 비슷한 맛이었어요 !

KakaoTalk_Moim_4SqCfUIuXkUnFaA3kCszLJlSlqoHMS.jpg

아무래도 오늘메뉴의 포인트는

귀엽게 담긴 교자였던 것 같네요 ㅎㅎ

일본식으로 잘 구워낸 교자가 입안을 한번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해주었던 것 같습니다.

앞에서 말씀 드렸지만 사실 영업시간이 거의 마음대로에 가깝습니다.

당일에 언제 오픈하는지를 오픈하는 시간에 알려주십니다...

그렇다고 뜬금없이 새벽이나 늦은저녁에 열진 않지만

세시에 연다고 세시에 인스타 업로드 하시고

한시부터 오매불망 기다리는 손님들도 있더라구요 ;;

맛도좋고 분위기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서비스가 좀 더

보완됐으면 하는 맛집 땅콩식당이었습니다!


곧 개강이네요 ㅜ
다들 3월에는 활기차게 시작하길 바라면서
오늘도 감사합니다 : )

Sort:  

흑흑 새벽에는 왜이리도 먹스팀, 맛스팀이 눈에 띄는걸까요

ㅎㅎ 다들 재밌게 놀고 하루의 마무리로 먹스팀 하나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인천 부평구 부평대로38번길 2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 'ㅇ' 인천에 맛집을 모으고있는데 세상 유용한 정보에요! 분위기 좋은게 데이트하기 딱좋네요:D 인스타로 장사 공지라니 ㅠㅠ 그건 아쉽지만 맛집은 늘 호락호락하지 않죠

맞습니다 호락호락하지 않죠 ㅠㅠ
분위기는 정말좋고 맛도 보장입니다!
팔로우도 같이 하고 갈게요 ㅎㅎ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ㅎㅎ
제주도에 쉬림프박스인가 푸드트럭도 이런 식으로 영업하더군요
거기는 시간 뿐 아니라 장소도 랜덤 ㄷㄷㄷ
불친절해도 주인장의 자신감 같은 건 느껴지네요 ㅎㅎ

일단 여태 먹었던 메뉴들은 다 맛있었어요 !
새로운 경험으론 좋지만 그래도 영업시간
조금만 고정해주셨으면 하네요 ㅠ ㅠ

ㅋㅋㅋ 만약 음식이 나왔는데 돈이 모자르면 어떻하죠?

실제로 조금비싸긴합니다 ㅎㅎ,,,
가게 앞에 그날 메뉴가격이 써있긴 해요 !

와 오픈시간이 당일에 나온다니 괜히 가서 먹어보고싶네요 ㅋㅋㅋ
교자 비주얼은 정말 환상입니다 .... 와...

개인적으로 라멘집에서 먹는 교자보다는
육즙도 별로 없고 했지만 그래도
맛있었습니다!

인테리어가 너무 맘에들어요!
부평에 이런곳이있다니!
연남동 골목길 같군요 !ㅎㅎㅎ

골목골목 작은 가게들이 많이 생기더라구요 ㅎㅎ
프랜차이즈만 있던 부평에는 그래도 희망인 것 같습니다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44.02
ETH 3142.36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