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스팀 / 종로, 종각 ] 아늑한 분위기에서 먹는 일식 덮밥맛집, 종로돈부리

in #muksteem6 years ago

종각 종로돈부리

주소: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385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3:00~5:00

KakaoTalk_Moim_4SqCfUIuXkUeOQj8MGMl8pEMKm2PWF.jpg


종로돈부리의 담백한 사케동(연어덮밥)


안녕하세요 우기입니다!

팔로워 100이벤트도 성공적으로 마치고

이번주 부터는 다시 열심히 먹스팀의 나침반이 되기 위해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종로에 있는 일식 덮밥맛집 종로돈부리 리뷰입니다 ㅎㅎ

KakaoTalk_Moim_4SqCfUIuXkUeOQj8MGMl8pEMKmeW9b.jpg

종각 젊음의 거리에 자주 가시는 분들이 있다면 아실만한

홍대돈부리 자리에 생긴 종로돈부리입니다!

외관에서 일본풍의 분위기가 느껴지는게 내부가 너무 이쁠것 같았어요 ㅎㅎ

KakaoTalk_Moim_4SqCfUIuXkUeOQj8MGMl8pEMKmcsH7.jpg

내부에 사람이 많기도하고 홍대돈부리였을때 가셨던 분들은

알겠지만 2층이지만 전반적으로 많이 협소하긴 합니다

그래서 많이 찍지는 못했어요 ㅠㅠ

KakaoTalk_Moim_4SqCfUIuXkUeOQj8MGMl8pEMKmdyTv.jpg

가격은 이렇습니다~

돈부리집 치고는 가격이 조금 쎄서 놀랐지만

맛집이라니까 기대하고 사케동과 규동을 주문했습니다!

전에 티비에서 어떤외국인이 종로돈부리의 규동이 일본맛이라 그래서

규동도 같이 주문해 보았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eOQj8MGMl8pEMKmb5rH.jpg

기본세팅입니다.

방문한날에 너무 추워서 장국이 절실했는데 호로록 마시면서

음식이 나오기를 기다렸어요 ㅋㅋ

KakaoTalk_Moim_4SqCfUIuXkUeOQj8MGMl8pEMKm8BZT.jpg

먼저나온 규동입니다.

귀여운그릇에 덮여져 있는 상태로 나오지만

KakaoTalk_Moim_4SqCfUIuXkUeOQj8MGMl8pEMKm4dcl.jpg

열면 이렇게 4색조화 규동이 나옵니다!

생강과 쪽파 그리고 계란노른자가 올라가 있는데

전에 봤던 지구당과는 사뭇 다른 느낌의 규동이지 않나요?

KakaoTalk_Moim_4SqCfUIuXkUeOQj8MGMl8pEMKm05rj.jpg

주문한 사케동도 나왔습니다!

정갈하게 슬라이스된 연어 적당한 두께와 그위에 생와사비

비주얼로는 아주 합격입니다 ㅎㅎ

KakaoTalk_Moim_4SqCfUIuXkUeOQj8MGMl8pEMKlYr8R.jpg

두께감도 좋고 한입에 딱 넣으면 입안을 꽉채우는 넉넉한 크기

밥과도 잘 어울리고 아주 좋았습니다 !

규동은 불맛이 많이나고 간이 잘 맞춰진 단짠

결론은 둘다 맛있었습니다 ㅎㅎ

연어는 전에 먹었던 연어덮밥들과는 좀 다르게 약간

기름기를 쫙 뺀 담백한 맛이었어요!

KakaoTalk_Moim_4SqCfUIuXkUeOQj8MGMl8pEMKmg2lz.jpg

평일에 갔을 땐 웨이팅을 했었는데

주말에 가니까 웨이팅없이 바로 들어가더라구요

아무래도 평일에 직장인들 때문에 그런것 같습니다.

테이블 회전율도 빠르니 아늑하고 좋은 분위기에서 덮밥이 먹고싶을 때

종로돈부리를 추천합니다!


날씨 때문인지 추워서 좀 무기력한 날들을 보내는것같네요 ㅜ ㅜ
스티미언 여러분들은 건강관리 잘하시고 감기조심하시길!
감사합니다 :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38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은 좀 어떤가요? 제가 연어는 연어구이를 좋아하는데 연어덮밥은 먹어 본 적도 없으니 맛있다면 먹어야 할 음식이 하나 더 생겼네요 ㅋㅋ

와 사케비주얼미터기 터지네요...

연어의 윤기가 후덜덜하네요~ ㅎㅎ 다만 저는 덮밥을 먹을때 너무 회의 크기가 크면 먹기가 불편하던데 혹시 우기님만의 덮밥 먹는 팁 있으신가요? ㅎㅎ 팔로우/보팅 하고 갑니다! 뉴비이지만 시간나시면 맞팔해주세요! 소통 열심히 해보아요!ㅎㅎ

오우~~맛있어 보이네요~♡♡후기 잘보고 가요

연어가 착착~ 올라간 사케동 ^^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좁다고 하셨지만 실내분위기도 그뤠잇입니다. ^^

1일 1회 포스팅!
1일 1회 짱짱맨 태그 사용!
^^ 즐거운 스티밋의 시작!

아휴 사케동 비주얼이..
후순위로 밀려나던 사케동 먹을 타이밍이 온 것 같아요- ㅎㅎ
꼭 먹어줘야겠어요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96.14
ETH 3401.1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