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스팀 / 홍대, 서교동 ] 고급호텔에서 커피를먹는다면 아마 이런느낌?, 서교로터리 커피바

in #muksteem6 years ago

홍대 서교로터리 커피바

주소: 서울 마포구 동교로18길 15
영업시간 : 평일 12:00 - 21:00
토요일 12:00 - 22:00
일요일 12:00 - 21:00

KakaoTalk_Moim_4SqCfUIuXkSi4VgkrEnpfwxr9SHfI6.jpg


달달한 커피의 매력 서교라떼


안녕하세요! 우기입니다.

스팀잇을 시작하면서 한가지 다짐했던게 있다면

스티미언들에게도 다른 SNS에서 핫한 맛집과 카페들을 소개하겠다는 것인데요

오늘은 잘나간다는 카페들의 공통분모 인테리어컨설팅 더 퍼스트 펭귄의 작품

홍대 서교로터리 커피바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h7L7UpUUh06DJlGZ6WC.jpg

서교동에 숨겨져있는 카페거리 골목을 돌아다니다보면

은은하게 빛나고 있는 카페가 있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Si4VgkrEnpfwxr9SYiP0.jpg

이렇게생긴 입간판을 보신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

KakaoTalk_Moim_4SqCfUIuXkUh7L7UpUUh06DJlH0Lf4.jpg

내부는 정말 고급진 분위기 입니다

자리마다 멀지 않은 곳에 메뉴판이 있고 주문은 가게오른편 계산대에서

직접 말씀하시면 됩니다 ㅎㅎ

KakaoTalk_Moim_4SqCfUIuXkSi4VgkrEnpfwxr9SOX6O.jpg

전반적으로 준비된 의자나 가구들이

모두 고급스럽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넓지 않은 공간이지만 효율적이고 멋스럽게 잘 꾸몄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KakaoTalk_Moim_4SqCfUIuXkUh7L7UpUUh06DJlH5r5o.jpg

메뉴입니다!

저는 가오픈때한번 그리고 최근에 한번 들렀는데

메뉴에 살짝 변화가 있었습니다.

커피같은 경우엔 원두를 두가지 선택하실 수 있으니

원하시는 원두로 선택하시고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h7L7UpUUh06DJlGXsEa.jpg

머신이 어느 회사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렇게 앞에 서교로터리라고 써져있는게 멋지더라구요!

최근에 봤던 머신중에서 가장 근사했던 것 같습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Uh7L7UpUUh06DJlH6OkO.jpg

멋지게 커피 바 라고 해놓은것 처럼 라떼아트 실력도 일품이십니다 ..

요새 일하는 카페에서 라떼아트 연습을 열심히 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잘 안돼서 이렇게 잘하시는 분들 보면

정말 부럽습니다 ㅎㅎ

요새 라떼는 항상 고소한 원두로만 먹다가

좀 가벼운 원두로 골라서 먹는중인데 부담스럽지도 않고

좋아서 계속 그렇게 먹고있습니다. 묵직한 스타일의 원두가 부담스러우시다면

라떼에 산미가 살짝가미된 원두도 추천드립니다!

KakaoTalk_Moim_4SqCfUIuXkSi4VgkrEnpfwxr9SRYFc.jpg

이건 가오픈때 먹었던 브루잉인데

추출방식에서 문제가 좀 있으셨는지 너무 셔서 다못먹었었던 기억이 ...ㅎㅎ

여름이라서 그래도 좀 먹긴 했지만 많이 셨습니다 ㅜ

브루잉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최대한 산미없이 내려달라고

부탁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KakaoTalk_Moim_4SqCfUIuXkSi4VgkrEnpfwxr9SMtEu.jpg

마지막으로 가오픈 방문했을 때 저의 착장입니다 ㅎㅎ..

여름이 그리운 느낌으로다가 올려볼게요!

많이 넓지도 않지만 그렇다고 북적거리지도 않는 느낌

아주 잘 꾸며지고 좋은 커피맛도 소유하고 있는 커피로터리

서교동에 가면 추천드립니다!


다들 새해복 많이받으시고
올해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마포구 동교로18길 1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커피는 못 마시지만 분위기가 너무 예뻐서 가보고싶응 곳이네요!

커피가 아닌 다른음료 드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밀크티와 딸기우유도 있습니다 ㅎㅎ

저도 이름은 들어봤던 곳인데 가보셨네요!
핫하다는 카페들 인테리어가 좀 비슷하다 했더니 그 뒤에는 유명한 인테리어컨설팅 업체가 있엇나보네요 ㅎㅎ

요새 잘나가는 곳이 있다고 하네요 ㅎㅎ
좀 신기한건 인테리어회사가 커피맛도 보는지 다 맛있게 잘하더군요 !

이런 분위기의 카페는 또 처으보는거 같애요.ㅎ
저도 방문해보고 싶네요.ㅎ

가능하시다면 다녀오시죠! 서울아니어도
더 퍼스트펭귄이 컨설팅한 곳은 전국에 있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574.21
ETH 3389.80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