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05. 송리단길 나만알고싶은 맛집 우리정육식당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우기입니다.

오늘 먹스팀에 소개할 곳은,
송리단길 언덕 끝에 위치한!
나만알고싶은 맛집! 우리정육식당 입니다.

정말 이곳 알려드렸다고.. 이동네 분들께 혼날 것 같습니다..

1.PNG
(외관부터... 무엇인가 범상치않은 기운이 스멀스멀~ 맛집의 포스가 느껴집니다)


상호 : 우리정육식당
주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6길 37
영업시간 : 먹느라..정신팔려 알아보지 못함..


위치는 송리단길 이라고 말씀드렸는데, 송리단길에 가셔서 찾으시면 찾기가 어려우십니다 ㅎㅎ 이곳은 그렇기 때문에 나만알고싶은 맛집! 인 것이지요 ㅎㅎ. 송리단길에서 길건너편 언덕을 따라서 주욱 올라오시면 주거지가 나오는데요, 그 주거지 사이에 있습니다! (정말 숨겨져 있죠?)

00.PNG

우리정육식당은 일반적으로 요새 많이올라오는 그런 유형의 맛집은 아닙니다. 오히려 그 반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위에 보시는 것 처럼 외관부터.. 범상지않은 포스를 느낄수 있지요 ㅎㅎ

정육점과 식당... 이름부터 무언가 고기는 신선할 것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으시나요? ㅎㅎ.우선 백문이 불여일견 ~! 육즙가득 고기부터 한번 보고 가시겠습니다 ^^

2.jpg
(정육식당이기에 이렇게 신선한 생고기를 바로 잘라서 주십니다~)

3.jpg
(굽고나면 이렇게 윤기 좔좔~)

4.jpg
(이렇게 구운 김치와 함께 싸먹으면 뭐다?!? 가즈아! 라는 말이 절로 나옵니다 ㅋㅋ)

역시 정육식당 답게 고기는 흠잡을 곳이 없습니다. 보통의 고기집에서는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고기를 길게해서 먼저 굽고 어느정도 구워지면 자르지만, 이곳은 옜날 후라이팬 고기집 느낌으로 이미 잘라진 상태로 나옵니다. 그런데.. 그렇게 두껍지도 않은 저 고기에.. 육즙이 가득차 있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미쳤어요!!)

5.jpg
6.jpg
7.jpg
8.jpg
9.jpg

반찬은 그다지 많이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신선합니다....

솔직히.. 저 이동네분들한테 혼날 것 같습니다.. 이곳은 이미 주거인구 만으로도 밥시간때면 최소 30분이상 기다려야 먹을 수 있습니다.. ㅠㅠ

그래도, 우리 스티미언 먹스팀 유저 분들께는 공개해드려야지요 ㅎㅎ. 가급적 밥시간때를 피해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송파동 송리단길을 방문하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진정한 맛집에서 식사를 하고싶으시다면! 나만알고싶은 맛집인 이곳

"우리정육식당"

을 추천합니다. ^^

이상으로 먹스팀 다섯번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OOGIE"
블록체인 이코노미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고,
그 매력에 이끌려 스팀잇 까지 오게되었습니다.
어떠한 장르든 가리지 않고 배우고, 해보며, 즐겁게 사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소통하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와~ 사랑하는 삼겹살. 정말 맛있어 보여요~ 아직 점심 시간 안 되었는데... 군침이... ^^ 사진으로나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정말 가서 먹고 싶네요.

진짜 외관부터 포스가 남다르네요ㅎㅎ 이글을 보니까 오늘 저녁은 꼭 고기를 먹어야겠습니다..ㅠㅠ

고기는 사랑이지요 ^^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46길 3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일단 첫사진에서 게임끝낫네요ㅋㅋㅋㅋ포스 대박적ㅋㅋㅋ송리단길 함 가봐야겟어요 숨은 맛집이 많네요^^

ㅋㅋㅋ 놀러오세요 ㅋㅋㅋ 천지개벽중입니다.

천지개벽이래 ㅋㅋㅋ 맛이 궁금

크~ 숨은맛집을 소개 받는게 가장 즐겁습니다~ ^^
잘보고 찾아가보겠습니다~ ㅋㅋㅋㅋ

ㅋㅋ 울나미님이 즐거우시다면 저도.. ㅎㅎ

으어어어어어어어어ㅓ어 이 시간에 고기 사진은 반칙아닙니까 ㅜ 먹고싶습니다..

커헉... 인규군... 미안합니다.. ㅋㅋ 야식은 사랑입니다.. 한번쯤 지르는것도 ㅋㅋㅋ
요즘 배달삼겹? 이라는 브랜드가 야식계의 신흥 강자더군요 ㅎㅎ 한번 이용해보세요 ㅋㅋ

이젠 배달삼겹이라는 것도 있군요 ㅎㅎ 지금^^ 집에서 고기 구워먹는중입니다 ㅋㅋㅋ

으아아 지금 너무 배고파서 깡맥주 한캔 했는데 김치를 보니까 밥을 먹어야 하나 너무 고민되네요 TT

ㅋㅋㅋㅋ 어차피 맥주한캔드신거 밥한끼정도는 ^^

오래된 간판에서 맛집이다라는 포스를 풍겨주네요...^^

ㅋㅋ 네 저런가게에 일단 사람이 가득차있으면 거의 100%이지요 ㅎㅎ

확실히 신선해보이네요

그래서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네 고기가 생고기다보니 확실히 냉동과는 다릅니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095.11
ETH 2533.38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