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01.얼터너티브 / 분위기좋은 송파동카페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우기입니다.
처음으로 먹스팀으로 인사드립니다 ㅎㅎ
원래 맛집다니는 것을 좋아하는데, 먹스팀이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본격적으로 저도 먹스팀 행렬에 동참해 보려고 합니다. 앞으로 맛집 많이 공유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기대해 주세요ㅋㅋ

오늘 먹스팀에 소개할 곳은
송파동 송리단길 분위기좋은 카페 얼터너티브 입니다.

1.jpg


상호 : 얼터너티브(alternative)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6길 26-1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월요일 휴무


송파동 카페 얼터너티브는 특유의 우드감으로 인기많은 카페입니다.
외부 디자인도 우드우드하게 되어있지만, 내부도 우드우드 합니다 ㅎㅎ (약간 우드덕후 느낌??)

3.jpeg
4.jpeg
5.jpeg

그리고 주인 분께서 커피에 애정이 많으시다고 합니다 ㅎㅎ
저는 아이스 라떼를 마셨습니다 ^^ 아... 맛있네요.. 역시 커피사랑 나라사랑?..응?..;;

2.jpeg

하지만 약간 아쉬운 부분은... 커피의 양이 너무 적다는 거에요 ㅠㅠ 가격이 5000원 정도인데 비해...ㅠㅠ

이곳에오면 특이한 점이 하나있습니다. 시기하게 디저트가 자꾸 땡긴다는거에요.. 사실 저는 카페에가면 보통 디저트를 먹지않거든요.. 근데 이곳에만오면 디저트가 자꾸 땡깁니다. 와보시면 공감되실겁니다ㅋㅋ

6.jpeg
7.jpeg
8.jpeg

저는 개인적으로 레몬 위캔드와 말차 쇼콜라가 맛있었습니다.
스콘은 개인적으로 별로 안좋아해서요ㅋㅋ

혹시라도 송파동 송리단길쪽 오시는 분은 한번 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언덕 끝에 있어서.. 다리가 조금 아프실거에요 ㅎㅎ

이상으로 먹스팀 첫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OOGIE"
블록체인 이코노미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고,
그 매력에 이끌려 스팀잇 까지 오게되었습니다.
어떠한 장르든 가리지 않고 배우고, 해보며, 즐겁게 사는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소통하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한 관심을

ㅋㅋ 감사합니다.
두 관심을...;;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6길 26-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반가워욤^.^ 첫포스팅을 넘 잘하셨네요~카페분위기도 좋고~ 특히 디저트가 입맛을 마구 땡기게 하는데요ㅎ
잘보고 갑니다~소통많이해요

홍삼님 안녕하세요 ^^ 이동네 이쁜카페들이 많습니다 .

짱짱맨 부활!
호출감사합니다

짱짱맨 감사합니다!!ㅋ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가용~ㅎㅎ

감사합니다~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19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송리단길에 괜찮은곳 많죠^^

짱짱맨 호출왔어요..
제가 시간날때 한번 돕니다.
스스로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31.69
ETH 3459.44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