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먹스팀! 암소 한 마리 먹고 있습니다☺️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IMG_6587.JPG
안녕하세요 Be Calm 입니다:D
저의 첫 먹스팀을 소고기가 장식하네요!
소고기는 이렇게 한 점씩 올려서 먹어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모두 저녁 맛있게 드시고 즐겁게 하루 마무리 하세요☺️

Sort:  

먹스팀은 진리입니다! 고기님이 참 곱네요 :)

처음 올려보는데 행복합니다ㅎㅎ

오.... 스팀으로 쌓아올린 소고기! 소!고!기!

네! 스팀이 쌓아올렸습니다! (하하)

입에서 살살 녹겠네요
조만간 저도 먹스팀 도전하겠습니다! :>

기대할게요:)

저는 다음기회에 먹스팀을 캄보디아 음식으로 올려드리겠습니다.!!

캄보디아 음식 기대되네요ㅎㅎ 현지에 거주하시나봐요!

네 캄보디아에 거주중입니다^^
캄보디아 사진좀 찍어올려야 겠어요.

왼쪽 상단의 glass에 더 관심이... ㅎㅎ

ㅎㅎ.. 소주도 한 잔 하고있어요:D

꺅 부럽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소는 언제 먹어도 진리예요 bb

아직도 먹으면서 스팀잇 소개해주고 있어요ㅋ.ㅋ 좋은 하루 보내세요:D

크ㅠㅠㅠㅠ 저녁도안먹었는데 소고기 먹스팀이라니!! ㅠㅠㅠㅠ맛나겠어요 완전!

저녁 맛있게 드세요ㅎㅎ!

즐거운 저녁식사가 되신듯하네요 ^^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집에 오니까 여운이 남네요ㅎㅎ

헉 ㅠㅠ 맛있겠다ㅠㅠㅠㅠ 저녁먹어야겠어요^^ @waystobecalm님도 즐거운 식사 되셨길 바라요^^

감사합니다! 라멘걸님도 저녁 맛있게 드세요:D

암소라니 bb 맛있게 드셨나요^^

맛있게 먹고왔습니다ㅎㅎ 시리테이블님 게시글에는 정말 맛있어 보이는 것들이 많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584.80
ETH 3438.61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