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Tasty Road]돈신당- 팝업 스토어 바이포잉(by poing)

in #muksteem6 years ago

안녕하세요 @watermelon13 입니다. 재미있어 보여 소모임에 가입하고 처음 글 남깁니다! 포스팅은 원래 하던대로 현장감(?)을 살리기 위해 반말로 작성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ㅎㅎ 이번 포스팅은 가로수길에 팝업스토어 포잉의 돈신당입니다.

1D0927DC-9D7C-4536-9622-6D18F48067F9.jpeg

가로수길 안간지 좀 됐네 하던 참에 맛집들을 모아놓은 푸드코트(?)인 곳이 생겼다고 해서 찾아갔다. 평화국밥, 돈신당, 스시소라, 33appartment, 오레노라멘, 모퉁이 우 등의 식당이 모여있는데 돈신당은 톡톡, 식부관 쉐프님이 한다고 들어 알고 있었고 33appartment는 저번에 가본 곳이고, 오레노라멘은 들어는 본 곳이었다. 나머지는 사실 처음 들어봤다.
45C83DFA-AF83-4FE2-B731-AC5D17DFAF0C.jpeg

그냥 오랜만에 가로수길 들러서 맛있는 것도 먹고 애플스토어도 구경할 목적으로 집을 나섰는데 가로수길 중간쯤 걷다보니 바이포잉을 발견했다. 입구는 좁지만 안쪽으로 들어가면 꽤 큰 공간이 있는데 날이 풀리면 음식을 가지고 나와 먹기 좋을만한 공간이 있고 안쪽으로 식당들이 모여있다.
9C6A1EA2-8CEB-4F27-B1C9-43D4CC21C5EB.jpeg

가본지는 오래되었으나 또 다른 푸드코트(?)인 압구정 갤러리아 고메494 같은 모습일 것이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규모가 작게 오밀조밀 모여있었다. 각 식당에서 음식을 사서 먹을 수 잇는 공간이 내부에도 있는 줄 알고 두리번 거렸으나 찾지 못했다. ㅋㅋㅋ
471EDA66-6C5C-477B-9069-55374A06CEBE.jpeg

어디를 갈지 정하고 간게 아니라 들어가서 좀 당황했는데 그냥 돼지 갈비를 먹고 라멘으로 입가심 하면 되겠다는 생각에 돈신당으로 갔다. 사실상 메뉴가 하나라 돈신당을 주문했는데 양이 작아보이지만 밑에 깔린 고기들도 있어서 양이 꽤 된다. 음식 가격은 퀄리티 대비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되고 다만 음료가 조금 비싼 편인듯(그런데 메뉴가 술이 땡기는 메뉴.. ㅎㅎ)
8FFAB5A3-6789-4B48-A78E-86D62CE5817B.jpeg

사실 돼지 갈비 웬만하면 맛있겟지 하고 먹었는데 생각보다 더 맛있었다. 자극적이지만 달고 맵기만 한 자극적인 맛이 아니라 향신료 향과 같이 다채로운 맛이 느껴졌다. 고기도 야들야들. 위에 갈비는 고기만 먹고 아래 깔린 고기는 빵이랑 소스랑 같이 먹었는데 소스도 완전 맛있다. 단점이라면 먹기 좀 귀찮다는 건데.. ㅋㅋㅋㅋㅋ 아마 다음에 가로수길 들을 일이 있다면 또 먹을 듯 만족만족

누가 이런걸 기획했을까 하고 검색하다 보니까 포잉이라는 스타트업에서 기획한 것 같다. 레스토랑 통합 플랫폼이라는데 뭔소린지 모르겠고 맛집 소개, 예약, 레스토랑들 컨설팅 등을 해주는 비지니스인듯 하다. 맛집평가야 망고플레이트도 있고 하지만 예약서비는 좀 필요하다고 본다. 웨이팅 길게 하는거도 전화로 예약하는 것도 좀 번거로운게 사실이다. 사이트에서 나오기로는 바이포잉은 5월까지 운영하는 것 같다. 몰랐는데 내가 간 기간이 가오픈 기간인듯 ㅎㅎ

돈신당 바이포잉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3길 32-1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3길 32-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이 궁금해지네요
정말 고기 보니 절로 소주 한잔이 생각나는 그런 메뉴 같아요

약간 중국음식 같기도 하고 미국음식 같기도하고 맛있었습니다. 소주는 안팔고 맥주 팔더라구요 ㅎㅎ

가로수길에 저런 독특한 컨셉의 푸드코트(?) 같은 게 생겼다니!?!?!!!
사무실이 가로수길인데 모르고 있었습니다 ㅠㅠ 5월까지 운영한다니...
기회가 되면 꼭 가보도록 해야겠네요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꼭 가보세요 ㅎㅎ 날이 풀리면 웨이팅이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가로수의 음식점은 많이 변화하는것 같습니다. 아웃도어 부분은 여름에 좋을것 같습니다.

가로수길 자체의 분위기도 많이 변하는 것 같아요. 애플스토어가 자리잡은 것도 그렇고 앞으로도 계속 변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한정 운영하는 곳인거예요? 아 궁금해,, 친구 끌고 가봐야 겠어요!

네 저도 자세히는 모르는데 한정운영인거 같더라구요 ㅎㅎ

한주의 시작!
따뜻한 커피한잔으로 시작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275.02
ETH 3139.81
USDT 1.00
SBD 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