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 먹스팀]설빙 한양대점!

in #muksteem6 years ago

날이 더워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더운 날엔 윤종신의 팥빙수가 생각이 납니다.

" 빙수야 팥빙수야~~ 녹지마 녹지마........"

물론 요즘엔 눈꽃빙수로 되어있는 걸 먹지만요.

왕십리에도 눈꽃빙수로 유명한 설빙이 있습니다.
(주소: 서울 성동구 마조로 9 2층)

오랜만에 간 설빙인데 많이 변했더라구요!

메뉴도 엄청 늘었구요

심지어 떡볶이까지 팔더라구요.!

디저트카페에 가면 모든 메뉴를 먹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설빙에서 모든 메뉴를 다먹으면 배탈에 걸리겠지만.....

그래서 주문한건 망고치즈설빙입니다!!!

망고보다 치즈가!!!대박이었습니다.

가격은 10.9 인데 둘이서 먹기에도 양이 많고 ^^ 아주 행복하고 달달한 시간이었습니다.

Sort:  

아 너무 먹고 싶네요.
김기라 찬 걸 먹을 수 없어서 더욱 먹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성동구 마조로 9 2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떡볶이요?? ㅎ

설빙에서 떡볶이를 판다구요???!!! 오 신기하네요~ 작년 여름에 가보고 설빙 못가본거 같은데 날 더우니 함 또 가봐야 겠어요~ 행복하고 달달한 시간을 보내셨다니 기쁩니다!^^

망고에 치즈!비쥬얼이 상당히 먹음직
스러워보이네요ㅎㅎ더운날 빙수가 제격이긴
하죠~남은주말도 즐거운 주말되세요!^^

설빙이 메뉴 변경을 많이 고민했나보네요
저희 동네도 겨울에 닫고 있다가 이번에 새로 오픈 했어요.
지난 여름에는 간간히 먹었었는데 이번 여름도 기대가 되네요 ;D

Mango cheese sundae looks very delicious and delicious, surely you really enjoy the food by making your stomach become full, enjoy the sundae cheese mango and happy happy brother @virus707

와.. 설빙에서 망고 빙수 먹을땐 망고가 적었는데 ㅡㅜ
여긴 엄청 많네요^_^;;
지점마다 다른건가 ㅡㅜ
엄청난 비주얼이에요~!!!!

핫쿨핫쿨이 아니고 맵쿨맵쿨이 되겠네요~ㅎㅎ
(아메리카노와 빙수 ///떡볶이와 빙수)

질리지 않는 음식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608.55
ETH 2411.21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