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주문진 먹스팀]도깨비 촬영지 바로 앞에 있는 로브스타

in #muksteem6 years ago (edited)


(사진 오른쪽 하단부에 잘 보일지 모르겠는데 지금은 1인 1랍스터 시대입니다. 라고 써있습니다!)

주소 : 강원 강릉시 주문진읍 해안로 1605

드라마 '도깨비' 중

요 장면이 바로 강릉 주문진입니다.

저는 촬영지가 해외인 줄 알았는데 강릉 주문진이더군요!
워낙 유명한 드라마의 멋진 장면이라서 저 장면을 재현하고 있는 사람들(커플들)이 많았습니다.
이 장소가 명소가 되면서 버스정류장 역도 생겼고 이름이 '도개비촬영지'역입니다.^^
평일에는 기념촬영을 위해 메밀꽃을 빌려주기도 한다고 합니다. (케익은 본인들이 가져오고요)

'로브스타'는 그 장면이 찍힌 곳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로브스터'는 2층으로 되어있고 주로 2층에서 식사를 합니다.

창도 넓게 개방해주어서 바다를 보면서 랍스터를 먹을 수 있습니다.

바다 바로 앞에서 바람을 맞으면서 먹는 랍스터라 맛이 없을 수 가 없습니다!!

메뉴는 간단합니다.^^ 칙스와 포테이토브라바스를 주문하고 음료로는 칵테일과 맥주한잔을 했습니다^^

포테이토가 양도 많고 맛도 좋았습니다

랍스터도 완전 탱글 탱글해서 맛이 좋았습니다^^

창가에 앉아서 바다를 바라보면서 먹으니 맛이 없을 수 가 없죠^^
(갤럭시 노트S8, 요리모드로 찍어봤습니다. 좋네요^^)

저희가 앉았던 곳에서 오른쪽 내부 사진입니다.

건물이 넓은 편은 아니라서 2층 좌석이 많지는 않습니다.^^

강릉에 가시면 꼭 가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요건 보너스!


동해안에 소원등(풍등) 날렸어요! 소원비세요!

Sort:  

와 랍스타 맛있겠어요 ㅎ 저희는 겨울에 그 옆에 해랑이라고 횟집겸 펜션에서 1박하고 왔었어요~ ㅎ 딸내미랑 사진도 찍고 인증샷 투척하고 갑니다 ㅎ 스팀잇 대박나게 해주세요~~ ㅎㅎ

1487916278241.jpg

대박이네요 !

파도가 넘 무서웠어요 ㅠㅠㅋ

👍👍저도 이렇게 사진찍자 얘기하던 중인데 ㅋㅋㅋ 대박! 보기좋아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왘ㅋㅋㅋㅋㅋㅋㅋㅋ먹깨비!!!
사진 예쁩니다. 인생샷!!

감사합니다 ㅎ 인생 먹깨비 입니다 ㅎ

저기요 제가 그쪽에 피해줬어요? 투자금 손해 보는 중이라 이자 점 늘리려고 혼자 놀고 있는데 갑자기 와서 다운보팅 다 누르고 갑니까? 하 참...

도깨비가 영홥니꽈?

아아.....이......런..........

1인 1랍스터 시대.....돈 좀 챙겨가야겠어요^^

분위기가 좋아서 데이트에 좋을듯

강릉 자주 가는데 도깨비 촬영지역이 생긴건 처음 알았네요
랍스타 먹으러 꼭 들러 봐야 겠습니다^^

주문진에 중앙시장과 영진해변 사이에있어요

진짜 맛나 보이네요!!! 배고픈데 뭐라도 먹어야겠어요

와 맛있어보이네요 동해바다꼭가봐야지

어찌나 공기가 좋고 커피가 맛나던지

빠알간 옷을 입은 뢉스터가 빨리 벗겨달라고 손짓하네요ㅋㅋㅋ 아 군침돈다

탱글거림이 장난아님!

아... 랍스터ㅜㅜㅜ 포테이토 ㅜㅜㅜㅜㅜ 배고프네요 @_@

맛있게먹으면 0칼로리!

갤럭시 노트는 요리모드가 따로 있나봐여!!
저는 그냥 S8 이라 노트의 기능이 없나봅니다 ㅠ
사진을 위해 평일에 메밀꽃을 빌려준다니 참 좋은 서비스이네요 ^-^

저도 택시기사님에게 말로만 들었어용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733.25
ETH 2475.50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