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고향 친구들에게 고기사주고 집에 가는길...

in #muksteem7 years ago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친구들에게 스티밋을 전수하기 위해 서울까지 올라가 밥을 사주고 다시 집에 가는길입니다.

오며가며 댓글, 보팅은 했는데 후기글은 집에서 좀 더 각잡고 써야겠네요 ㅠ

돈이 하나도 없을 때 많이 얻어먹었는데 드디어 스팀으로 보은하네요 :)

image

평소 자주사던 돼지갈비집에서 돼지갈비 4인분과 가볍게 맥주한잔 했습니다. 꽤나 거금이 깨지는군요 ^^;;

image

밥을 먹고 카페에서 본격적으로 스티밋 얘기를 나눕니다. 어제 @renakim님이 주신 스티커도 나눴네요 :) 저 배너는 @roychoi님이 주신 겁니다 ㅎㅎ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bigdiamond8026과, 요즘 일이 바빠져 스티밋에 글을 잘 못올리고 있는 친구 @titanium90, 그리고 금융전문가인데 가입하고 잠수탔다가 이제 곧 자기소개를 올릴 @iridescent에게 어제 오프모임 이야기를 해주고, 앞으로의 스티밋의 전망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제가 독촉해 티타늄은 글 하나를 올렸고 iri는 자기소개를 곧 올린다고 하네요 :)

image

동창들답게 오랜만에 스타크래프트 4:4 한판! 게임이 너무 성사가 안돼 스트레스 받고, 게임도 모두 져버렸습니다... 손이 너무 느려졌어요 ㅠ

image

친구들과 헤어지고 늦게온 @jake123up님께도 밥을 샀습니다.

image

정식이라 풍부하네요 :)

제이크님은 스티밋을 정말 sns처럼 하는 분입니다. 글 보상도 수령조차 안하고 방치하더라구요... 한 수 배웠습니다.

자소서를 제출하느라 늦으셨는데, 곧 외국으로 뜰 수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잘되셨으면 좋겠네요 :)

요즘 스티밋 덕분에 친구들의 소식을 자주 알 수 있어 행복합니다 :) 이상 빔바였습니다!

Sort:  

친구분들 횡재 한거네요 고기두 먹구 스팀잇도 알게 되고 ㅋㅋㅋㅋ
담엔 한턱 받으십시요 ㅎㅎㅎ

ㅋㅋㅋ 다들 가입은 되어있는데 열심히 안하더라구요. 채찍질좀 했습니다 :) 아마도 조만간 얻어먹지 않을까 싶네요 ^^

스팀은 사랑입니다. ㅎㅎㅎㅎ
보팅 하고 갑니다!

보팅 감사합니다 :)

빔바님 진짜 열심히 베풀고 다니시네용 배워야겠습니다

베푸는 만큼 돌아오기에 더 맘편히 베풀 수 있는 것 같아요 :)

듬직한 친구들이 있는건지 빔바님이 잘 꼬시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 제 친구들은 왜 이렇게 안 꼬셔지는지 참... 저의 인맥을 의심해야겠네요.

나중에 영업 팀좀 올려봐야겠군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령 꼭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저 버튼의 유혹을 참다니 대단하십니다...

음식들이 전부 맛있어보이네요!
여기저기서 따스하고 즐거웠을 후기들을 많이 읽어서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을거라고 짐작을 해봅니다 :)
열정적인 빔바님께 응원을! :)

흐흐 엄청 좋았습니다... 요즘 다이어트 중인데 너무 맛난거만 먹네요 ㅠ 다음 모임 땐 hdg99님도 @neojew님 손잡고 놀러오세요~

빔바님 오늘 잘 먹고 갑니다. ㅎㅎㅎㅎ
다음엔 제가 꼭 사겠습니다...

그나저나...

제이크....

당신은....

대체....

제이크.... 큰 인물이 될겁니다...

이야 ~ 스팀으로 배풀 수 있다니 최고네요. 스타크래프트는 단축키가 생각날지~ 져도 재미있으셨겠네요 ^^

스타크래프트 넘 어렵습니다... 리마스터가 나오면 좀 제대로 즐겨보려구요 ㅎㅎ 스팀으로 베푸는 것 너무 좋습니다:)

스팀이 효자네요^^ 저도 첫 스팀 받으면 뭘해야할까 고민중입니다~^^

요즘 부모님도 좋아하시더라구요 :) 무슨일을 하시든 인증해야하는 거아시죠? ^^

저도 스팀과 관련된 일은 무조건 인증 들어갑니다^^ 첫 스팀 보상으로 뭘 할지 두근두근. 긴장됩니다~

빔바님 친구들하고 이렇게 하시는 모습 보니까 좋네요.

제 주변은 설득해도 잘 안되는...

설득력이 부족한가봐요 - -,..

흐음... 도움이 되실지는 모르겠지만 조만간 제 개인적인 영업 비법을 써봐야곘네요 ㅠ

@vimva님의 영업기밀 대방출.. 기대하겠습니다..빵..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893.72
ETH 2624.6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