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티❤️의 먹스팀/ 소갈비와 냉면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항상 배고플때 먹스팀을 올리는 벤티❤️입니다.

먹스팀을 보면
먹스팀을 올리고 싶어 지고
점점 먹스팀 컨텐츠들의 세포분열은 왕성해 질 것입니다.

오늘은 소갈비 와 냉면입니다

IMG_8279.JPG

아주 뜨거운 열기의 참숯이 맛을 많이 좌지우지 하는것
같습니다

IMG_8281.JPG

뜨거운 숯불 불판에
소갈비를 처억처억 올립니다.

IMG_8282.JPG

최적의 위치에 소갈비를 올려줍니다.

IMG_8285.JPG

큰 돈은 아니지만
일하시는 이모님께 5,000원을 드립니다.

정말 잘해 주십니다.

고기
전담마크

예전에 제가 라이크코인 이라는 가상화폐를 구상했을때

가상화폐 가 아닌

감정화폐

로 팁을 주는 것을 많이 생각했었거든요

나중에는 스팀달러로 팁을 드릴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ㅎ

IMG_8287.JPG

먹기 좋은 크기로 잘 잘라주십니다.

IMG_8289.JPG

이제
슬슬 침샘 자극 하는 디테일 컷으로 들어 갑니다.

IMG_8291.JPG

잘 익은 소갈비
입안에
퍼지는 풍미는 정말 최고 입니다.

돈 벌면 소고기 사먹는게 이해갑니다.

IMG_8293.JPG

글을 쓰면서도 입안 가득 침이 고입니다 ㅠ
윽😭
또 먹고 싶어요

IMG_8294.JPG

달짝지근한 양념갈비를 먹었으니
이제 비빔냉면으러 입안의 또 다른 자극을 줍니다.

IMG_8295.JPG

냉면에 계란 고명이 빠질수 없죠

IMG_8296.JPG

고기와 싸서 먹는 냉면

IMG_8297.JPG

마지막은 갈비뼈에 붙어 있는 고기로 마무리~

먹스팀
muksteem 테그의 활성화는
휴먼 에너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배고플때 올리면
자연스럽게 먹스팀 테그는 더욱 활성화 될것입니다.

먹스팀의 복수를 기다리겠습니다
벤티 ❤️였습니다

Sort:  

늦은 시간에는 유혹이 상당합니다

맛있게 먹는건 살 안쪄요 ㅎ

아흑... 침 질질~ ㅎㅎ 부러우면 지는거였습니다! ㅋ

저도 쓰면서 입안 가득 고였습니다

저녁을 먹고난후라 다행입니다 ㅎㅎ

ㅎㅎ 저는 제가 쓰고 자기최면 걸려서
뭘 또 조금먹고 있어요 ㅎ

헉 지금 당장 먹으러 달려가야 할 것 같아요. ^^ 먹스팀 파이팅~@!~!

먹스팀 화이팅입니다

소갈비를 먹으면 성공한 기분이 들죠 ㅎㅎㅎ

저도 공감합니다

정말 맛있는 말씀 감사합니다^^
먹고 싶네요~

컨텐츠는 자극 이죠 ㅎ

또 배워가네요^^*
기분 좋은 하루되세요~

주말도 아닌 월요일 저녁부터 이러시면 ㅠㅠ

고기는 매일 먹어도 지겹지 않은것 같아요 ㅎ

와 비쥬얼 끝장입니다...ㅋㅋㅋ 저도 오늘 갈비탕먹으러갔는데 점심특선 밖에 안된다 해서 전골먹었습니다ㅠㅠ 저도 돈벌면 소 뜯으러 가야겠어요ㅎㅎ

곧 많이 버실꺼에요
스팀잇에서 아마도 소고기 사줄듯 합니다 ㅎ

그러면 부모님먼저 사드려야겠습니다ㅎㅎ

정말 최고죠👍

와 진짜... 저 지금 1시간전에
저녁먹었는데 이 글 보니까
또 배고파집니다 ㅋㅋㅋㅋ

뿌듯합니다. 뇌자극이 확실히
된것 같습니다 ㅎ

아아~~ 기가 막히네요. 침이 절로 고입니다.
먹스팀 화이팅입니다!!

알게 모르게 제가 최면 요법을 많이
사용 하거든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258.35
ETH 3065.6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