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티❤️의 먹스팀/청담미역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먹스팀 쓸 것들이 너무 너무 밀려 버렸습니다.

내가 먹는것이
나를 구성한다~

이런말 많이
들어 보셨죠? ㅎㅎ

그만큼 먹는 것이 중요 하며
심리적으로도 건강식을 추구해야 하죠 ㅎ

IMG_8670.JPG

오늘 다녀온 곳은
청담미역입니다.
압구정역 근처에 있으며

미역국 하나로 승부 보는 곳입니다.

로고에 이미 미역을 딱 느낄 수 있죠 ㅎ
직관적인 느낌 중요 하죠

IMG_8668.JPG

건강해 지는 느낌의
전복 가자미 미역국을 주문했습니다.

가자미와 미역국 그리고 전복까지

건강해 지는 느낌이죠~

IMG_8667.JPG

가자미가 통으로 들어 가 있어요~
미역과 같이
먹는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IMG_8669.JPG

미역도 입에서 씹히는 느낌이 아주 아주 부드럽습니다.

신의 한수 인게
사진은 못 찍었는데
조개살이 국물 속에 있어서
쫄깃함 까지~

가자미도 좀 흐물흐물 하고
미역도 흐물흐물한 식감인데
조갯살이 쫄깃함을 잡아 주더라구요

많은 감각을 자극 시키는 것이 중요 합니다

IMG_8665.JPG

요렇게 꼬마 전복도 2마리~
들어 있어요 ㅎ

건강💪🏻 해지는
느낌 팍팍

IMG_8664.JPG

톳밥 까지~
톳이 건강에 아주 좋다고 하네요

그냥 밥 보다
톳이
들어 가니~ 탄수화물 잘 안먹는 저도
먹게 되더라구요 ㅎ

IMG_8663.JPG

사이드 메뉴
가자미 구이
이게 3,000원
굽는 인건비도 안나오겠어요 ㅎ

건강해 지는 미역국 전문점

요즘 요식업이 경쟁이 치열하다 보니
디테일이
아주 아주 강해 졌습니다.

누군가는 이런 경쟁이 고통일수 있지만
고객에게는 만족을 안겨 주고
이런 음식을 세계 무대로 가지고 나가면
그 경쟁력은 어마 어마 하죠 ㅎ

이상
건강💪🏼 해지는 느낌의 먹스팀 이었습니다

Sort:  

가자미 구이 3,000원 참 부담없네요. 말씀대로 인건비도 안나오겠어요 ...
꼭 찾아보고 싶네요.

예 기회가 되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외식이지만 건강밥상 느낌인데요. 소개 감사합니다 : )

감사합니다~ 건강해 지는 느낌 이었습니다

와.. 정말 건강해지는 먹스팀이네요.
미역국도 이렇게 멋진 보양식이 될 수 있군요.
주말에 따라서 한번 만들어 봐야 겠어요.ㅎ
잘보고 갑니다.

만들어서 꼭 올려 주세요~
조갯살도 꼭 포함 시켜 주세요 ㅎ
마지막 숟가락을 못 놓게 만들더라구요

배고파....!!
뭘 좀 먹어야 겠습니다...^^

아침은 든든히
드셔야 합니다 😄😄

새로운 복날 음식이 될것 같습니다^^

벤티님 저희 회사가 제작하고 있는 DNA카드를 이벤트에 한번 올려 볼가 하는데 의견 부탁 드립니다.

DNA 카드 를 왜 해야 하는지
하면 무엇이 좋은지에
대한 스토리와 사례만 있다면 아주 좋을것 같습니다

네 제가 지금 포스팅 하고 있는 DNA관련 내용중에 언급을 자연스레 언급을 하고 있고 잘만 기획하면 모두에게 도움이 될것 같군요.
급하지 않게 잘 생각해 보려 합니다.

안녕하세요 벤티님, 와우 명품미역국이네요. 보기만해서 피가 맑아지는 기분입니다~~ 오늘 하루도 힘내셔서 활기찬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피 맑아지는 하루 보내세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사진만으로도 '아 나 건강해졌어' 가 느껴지는 음식들입니다.
한번 먹어보고 싶습니다.
미역이 참 싱싱해 보이네요, 입에 촥촥 감길꺼 같고~ ㅎ

저는 상당히 좋았습니다👍

미역국 전문점이 있엇네요.
처음봤어요 !!! 신기하네용 잘보고 갈게요~

저도 미역국 전문점은 처음 봤습니다

으.. 미역국 못먹어본지가 오래됐네요. 사서 끓여먹어야 할듯... 꿀꺽

혈액 순환을 위해서~

전복이 들어가 있는 미역국, 가자미 구이! 정말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네요^^ 아침부터 배고파집니다 ㅠ

먹스팀 올릴게 너무 너무 많아요 ㅎㅎ 기대해 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5520.16
ETH 2652.08
USDT 1.00
SBD 2.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