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먹스팀 텍사스 BBQ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IMG_8143.JPG

안녕하세요
오늘도 먹스팀 시간

하드포크전 저는 이글이 마지막 일것 같습니다.

기대가 많이 되는 하드포크 입니다.

오늘은 이태원을 필두로 퍼져나가고 있는
텍사스 스타일의 BBQ 전문점을 다녀 왔습니다.

이태원 라이너스 가 가장 유명한듯 합니다

IMG_8134.JPG

우선 항공샷 부터 보겠습니다

IMG_8136.JPG

고기가 아주아주 부드럽습니다.

불향도 좋고

IMG_8137.JPG

3가지 종류의 BBQ 를 먹었는데
모두 너무 너무 맛있습니다

IMG_8146.JPG

립도 정말 고기가 부드러워서 살살살
녹습니다~

IMG_8145.JPG

모닝빵이 그냥 빵 을 주는줄 알았는데
내부를 맛좋게 노릇노릇 구워서 주더라구요~

이상
벤티의 먹스팀
BBQ 였습니다

Sort:  

맛잇어보여요 배고프다

맛있어요 ㅎ 진짜

Delicious!!!!
It looks so tasty.Thanks for sharing
upvoted and followed

엄청 푸짐하게 나오네요 ^^

3인분입니다 그래서 좀 많아 보이는것 같아요

아...그렇군요 ㅎ

배고파요!!!ㅠㅠ

컨텐츠의 핵심은 자극
이 시간에 제 먹스팀 보시면 안됩니다🍕

라이너스 진짜 자주갔었는데... 참 사진으로 보니 훨씬 더 맛있어 보여요 :) 히힛

자극적으로 좀 찍어 보았습니다~
요즘 계속 고기만~

이태원 라이너스 맛있습니다ㅋㅋ

그쵸그쵸~

저도 여기 가봤어요. 한번은 좋았는데 두번은 글쎄요. 제 입맛이 까다로운가봐요. ㅋㅋ

개취 인정 합니다 저는😄

벤티님은 맛있는 걸 많이 드시네요. 부럽습니다

요식업 쪽이라
먹으며 공부 하고 있습니다

아 그러셨군요! 신기하네요ㅎㅎ

가만히 보면 벤티님은 슈퍼주니어의 그..규현 닮은것 같아요..^^

저 안티 지금도 많은데
더 생깁니다 ㅠㅠ

그럴리가요 ㅋㅋㅋ

으아 이 시간에 이런 테러를 하시다니요
당장 치킨이라도 시켜야....ㅜㅜ

최면 요법을 계속 쓰고 있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695.71
ETH 2633.30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