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티의 먹스팀/ 엉터리 생고기

in #muksteem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벤티❤️ 입니다.

열심히 썼던 내용 이상한 오류 떠서 삭제도 안되는
블록체인이라
다시 사진 다른 곳에 저장 해서 다시 살리고 있습니다

휴 힘드네요 좋은 경험 했다고 생각 합니다.

오늘도 먹스팀❤️

돼지고기 생고기
전문점을 다녀 왔습니다.

제일 시간이 안가는 기다림의 시간이
바로 불판 데워 지는 시간이죠~

바로 쓱쓱 구워서 먹고 싶은데~

고기들 보이시나요?
두툼한 두깨

800그람이
4만원 대 입니다.

부위별로~ 고기는 사랑 입니다.

요즘은 된장찌개가 무한 리필인 경우가 많습니다.
삼겹살 먹을 때 고기와 함께 된장찌개 해야죠~

고기는 먹기 좋게 자르는 것이 중요 합니다.
너무 작게 자르면 입안에서 씹는 맛이
떨어지고
너무 크게 자르면 턱이 아파서 고기의 진면목을 못
느끼죠

디테일 샷들
한번 보시요~

저는 고기를 구을때 한번만 뒤집어서 굽습니다
자주 뒤집다 보면 고기가 맛있게
구워 지지 않더라구요

정말 글 먹고 싶게
잘썼는데 오타 수정 하다 다 날아 가서 ㅠ

아무튼 정리 하면

계란찜 식감 중요 합니다.
고기를 먹고 부드러운 계란찜을 씹을때 입안에서
느끼는 감쪽이 달라 집니다.

마늘은 남자라면 꼭 드셔야 합니다.
억지로 라도 이유는 말 하지
않겠습니다.

고기에 어니언을 살짝 구워서 함께 씹는 맛도 아주 좋죠~

삼겹살의 육즙은 처음 입안에
넣었을때 퍼지는 지방의 고소함

지글
지글 소리까지 함께 들리면 삼겹살은 정말
사랑❤️입니다.

불금에
먹스팀 한번 하시고 다들 포스팅 올려주세요~

Sort:  

고기는 한번만 뒤집어야 육즙이 살아있죠!
중간에 고기굽는 흐름이 끊겨서도 안됩니다ㅋ

뭘좀 아시는
군요~

지금은 입에 침이 고일만큼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지금 이 시간에 너무 하시는군요....ㅠ.ㅠ

저도 먹스팀으로 곧 테러하겠습니다~~~

기대 할께요~~
먹스팀은 먹스팀을 낳는다

오류인가요?

오류 ㅠㅠ

저희갔던곳인거 같은데요? ㅋㄷ 막내인 제가 구워드려야하는데여 ㅋ 내일 오프모임에서뵈여(^_^)

ㅎㅎㅎ 깜짝 놀랐습니다..

저도 놀랬어요 삭제가 안되니
다 지우고 다시 썼어요
정말 잘 썼는데
아쉬워요

고기는 오데로 ㅠㅗㅠ

다시 올렸습니다.

저는 고기굽기전의 설레임같은 사진이 보이는데 리플들을 보니 무슨일이있었나요??

오류가 났어요
갑자기
글쓴게
외계어로 나타났어요

이거는 뭐 거의 테러 수준 아닙니까!! ㅎㅎㅎㅎㅎ

먹스팀은 자극 입니다 ㅎ

다운보트를 드리고 싶을 정도네요 ㅋㅋㅋㅋ

안됩니다 ㅠ 다운보트 ㅠ

오오! 엉생!!! 어디지점인가요? 지점마다 무한리필인 곳도 있고 아닌 곳도 있던데..

당산점 다녀 왔습니다.

어우 무한리필인데 고기질이 괜찮아보이네요? 배고파졌어요 ㅋㅋ

제가 간곳은
무한 리필도 있고 그람으로 팔기도 하고 그러더라구요

아 벤티님.. 자야 하는데 이런 사진을..ㅠㅠ 진짜 먹고 싶네요..ㅠㅠ

먹스팀은 이 시간에 올려야 제맛입니다

저도 다음에 꼭 좋은 먹스팀을 밤중에 올리겠습니다ㅎㅎ

기대 할께요~
먹스팀 활성화 될것 같습니다
뿌듯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239.61
ETH 2287.7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