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ksteem/ 수영장에서 먹는 햄버거

in #muksteem7 years ago

IMG_7877.JPG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사랑하는 벤티❤️입니다.

물놀이를 하고 나서 먹는
햄버거 와 감자튀김
만큼 맛있는 음식도 없는 것 같습니다.

IMG_8148.JPG

평일에는 항상 사람이
없는 반얀트리 수영장

IMG_8046.JPG

백조와 플라밍고 튜브도 띄워서 놀고

IMG_8039.JPG

프라이빗한 카바나 에서 물놀이

IMG_7878.JPG

햄버거는 패티와 빵인것 같아요
빵의 식감과 패티의 육즙

그리고 감자튀김의 바삭함

IMG_7882.JPG

거기다 물놀이 하고 나면
너무 배가 고파져서
햄버거와 감자 튀김이 정말 맛있게 느껴집니다.

벤티의
먹스팀 오늘은 반얀트리 호텔 수영장의 햄버거 였습니다

Sort:  

너무 많이 드시진 마세..
살찌는 음식임

크아 한번도 못가본 저곳이지만 언젠간 가볼 수 있겠지요 ㅏ하

그럼요~ 언제든지

공감하고갑니당..
정말 수영후 햄버거 감자튀김은 최고인 것 같아요 ㅎㅎ밤이지만 먹고싶습니다 ㅎㅎ

물놀이후 음식이 진짜 맛있어요 😄

정말 맛나보이네요~ 수제버거인가요?ㅎㅎ 그리고 사진 속 수영장 가보고싶어요~ 너무 고급스러워 보여서 가지는 못할꺼 같지만...ㅎㅎ 항상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예 패티가 두툼하게 너무 맛있어요 ㅎ

우와 수영장 엄청 좋네요 부럽습니다ㅜㅜ

나중에 놀러 한번 오세요~~

기회가 되면 꼭 가보고 싶네요~~!

오셔야 해요 ~ 진짜 좋습니다

수영장도 햄버거도 부럽네요~

수영후 햄버거 너무 맛있어요 ㅎ

배가고파지네요..

먹스팀은 한번 올려 주세요

크 아주 재밌게 노셨네요 부럽숨다 ㅠㅠㅠ

물놀이가 가장 재미있는 것 같아요 ㅎ

크 저 수영장 가보고 싶었는데 포스팅으로 대리만족 해봅니다
햄버거도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ㅠㅠ

햄버거 진짜 맛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8471.44
ETH 2587.53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