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티❤️의 먹스팀/ 칼삼겹살

in #muksteem7 years ago

IMG_9139.JPG

안녕하세요
스팀잇의 밝은 미래를 확신 하는 벤티❤️입니다

오늘은 칼삼겹살을 먹고 왔습니다

IMG_9117.JPG

여기 특징이
찍어 먹을꺼리들이 많이 있다는 것입니다.

다양하게
입안에서 칼삼겹살과 어울어 질 수 있게

IMG_9119.JPG

같은 살겹살인데 어떻게 손질 해서
굽느냐 따라서 맛이 완전히 변하는것 같아요

손으로 직접 칼집을 낸다고 합니다
IMG_9120.JPG

칼집 안으로 육즙이 베이며
고기도 부드럽게 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IMG_9121.JPG

요즘 고기집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
그릴링 이라는 전문 교육입니다.

고기도 이제 대충 구워서는 힘들죠
적절한 불판 온도에서
구워 줘야 최적의 맛을 구사 할 수 있죠

IMG_9123.JPG

불판에 고기를 올려서
익을때 까지의 시간이 참 안가요

입안에는 벌써
침이 가득 나왔는데 말이죠

IMG_9128.JPG

먹기 좋게
전문 직원분들이 잘라 줍니다

IMG_9129.JPG

노릇노릇 익어 갑니다

바삭바삭하게

IMG_9136.JPG

칼삼겹의
디테일 컷 한번 보시죠

IMG_9135.JPG

파와 함께

IMG_9138.JPG

와사비와 함께

IMG_9139.JPG

특제 소스와 함께

IMG_9140.JPG

백김치와 함께

다야한
조합으로 칼삼겹의 맛을 느낍니다

IMG_9132.JPG

된장술밥 이게 또 장난이
아닙니다

IMG_9137.JPG

담백한 두부로
삼겹살 고기의 느낌함을 잡아 줍니다.

여름엔 삼겹살
그중에도 칼삼겹 한번 드셔 보세요

Sort:  

우와왓!!! >_< ㅎㅎㅎ
칼삼겹살 고기에 꽃이피는 예술이네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ㅋㅋ

칼집이 저렇게 촘촘하게 들어가 있으니까 고기가 굉장히 부드러워 보이네요! 맛있어 보여라 저도 한입주세요~ ㅎㅎㅎㅎㅎㅎㅎ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이제 곧 점심시간이... 사진만 봤는데 배가 불러 버리네요~ 점심은 패쓰 해야겠습니다.ㅎㅎ

다이어트 하시면 좋죠👍👍

all things look so crispy and tasty cool @venti

요즘 불황으로 며칠내내 우울했는데
그래도 맛있는사진 보니 군침은 도네욬ㅋㅋㅋ
아 맛있겠다 수많은 욕구중에 식욕이 가장 가성비 좋은듯 ㅎㅎ

먹고 살자고 다 하는것이니
밥은 맛나게 먹어야 합니다

와.. 곧 점심시간인데 벌써부터 배에서 밥달라고 난리네요... 못볼껄 봤습니다. 점심메뉴가 벌써 걱정입니다~~

먹스팀 올릴 내용으로 저녁 드셔요 ㅎ

아 네 ㅎㅎ 요즘 여기 비가 많이 와서 밖에 나가기 너~~무 귀찮아서요. 감사합니다^^

칼제비는 들어봤는데 칼삼겹은 처음 보네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 )

작년부터 많이
생기고 있어요

와우 먹스팀완전 대박입니다 식욕 자극 팍팍 ~~~~

먹스팀은 먹스팀을 부르죠

저기요! @venti 님. 어딘지 좀 같이 알면 안될까요?

스팀잇은 아직 상호 알려 드리고 그러면 홍보로 생각 하셔서

저거 드실때.. 제 생각은 안나셨나요? ㅎㅎ아니 저 뿐만 아니라 이 글을 볼 많은분들 생각 안나셨냐구요!!!! ㅠㅠ 잔인한 사진입니다... 딱봐도 맛있을 것 같아요^^

먹스팀은 먹고 싶어야 먹스팀이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54.53
ETH 2608.25
USDT 1.00
SBD 2.54